내에 완료하는 방법을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2 years ago

고민에 빠졌습니다. 방금 행을 세고 전체 파일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z까지 열이 있었습니다. 이 파일이 방대하다는 의미입니다. 모든 열이 채워지지 않았지만 절반은 비어 있었습니다. 그래도 10개의 열에 650개의 행을 곱하면 약 6500개의 문장을 번역해야 합니다. 어머나! 이번에는 마치 끝난 것 같았습니다. 나는 내일 아침까지 이것을 끝내지 않을 것이다. 마음이 아팠지만 늦어질까봐 걱정되는 최악의 핑계가 될 것 같습니다. 나는 약간의 휴식을 취하고 마감일 내에 완료하는 방법을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민에 빠졌습니다. 방금 행을 세고 전체 파일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Z까지 열이 있었습니다. 이 파일이 방대하다는 의미입니다. 모든 열이 채워지지 않았지만 절반은 비어 있었습니다. 그래도 10개의 열에 650개의 행을 곱하면 약 6500개의 문장을 번역해야 합니다. 어머나! 이번에는 마치 끝난 것 같았습니다. 나는 내일 아침까지 이것을 끝내지 않을 것이다. 마음이 아팠지만 늦어질까봐 걱정되는 최악의 핑계가 될 것 같습니다. 나는 약간의 휴식을 취하고 마감일 내에 완료하는 방법을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민에 빠졌습니다. 방금 행을 세고 전체 파일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Z까지 열이 있었습니다. 이 파일이 방대하다는 의미입니다. 모든 열이 채워지지 않았지만 절반은 비어 있었습니다. 그래도 10개의 열에 650개의 행을 곱하면 약 6500개의 문장을 번역해야 합니다. 어머나! 이번에는 마치 끝난 것 같았습니다. 나는 내일 아침까지 이것을 끝내지 않을 것이다. 마음이 아팠지만 늦어질까봐 걱정되는 최악의 핑계가 될 것 같습니다. 나는 약간의 휴식을 취하고 마감일 내에 완료하는 방법을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민에 빠졌습니다. 방금 행을 세고 전체 파일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Z까지 열이 있었습니다. 이 파일이 방대하다는 의미입니다. 모든 열이 채워지지 않았지만 절반은 비어 있었습니다. 그래도 10개의 열에 650개의 행을 곱하면 약 6500개의 문장을 번역해야 합니다. 어머나! 이번에는 마치 끝난 것 같았습니다. 나는 내일 아침까지 이것을 끝내지 않을 것이다. 마음이 아팠지만 늦어질까봐 걱정되는 최악의 핑계가 될 것 같습니다. 나는 약간의 휴식을 취하고 마감일 내에 완료하는 방법을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민에 빠졌습니다. 방금 행을 세고 전체 파일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Z까지 열이 있었습니다. 이 파일이 방대하다는 의미입니다. 모든 열이 채워지지 않았지만 절반은 비어 있었습니다. 그래도 10개의 열에 650개의 행을 곱하면 약 6500개의 문장을 번역해야 합니다. 어머나! 이번에는 마치 끝난 것 같았습니다. 나는 내일 아침까지 이것을 끝내지 않을 것이다. 마음이 아팠지만 늦어질까봐 걱정되는 최악의 핑계가 될 것 같습니다. 나는 약간의 휴식을 취하고 마감일 내에 완료하는 방법을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민에 빠졌습니다. 방금 행을 세고 전체 파일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Z까지 열이 있었습니다. 이 파일이 방대하다는 의미입니다. 모든 열이 채워지지 않았지만 절반은 비어 있었습니다. 그래도 10개의 열에 650개의 행을 곱하면 약 6500개의 문장을 번역해야 합니다. 어머나! 이번에는 마치 끝난 것 같았습니다. 나는 내일 아침까지 이것을 끝내지 않을 것이다. 마음이 아팠지만 늦어질까봐 걱정되는 최악의 핑계가 될 것 같습니다. 나는 약간의 휴식을 취하고 마감일 내에 완료하는 방법을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민에 빠졌습니다. 방금 행을 세고 전체 파일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Z까지 열이 있었습니다. 이 파일이 방대하다는 의미입니다. 모든 열이 채워지지 않았지만 절반은 비어 있었습니다. 그래도 10개의 열에 650개의 행을 곱하면 약 6500개의 문장을 번역해야 합니다. 어머나! 이번에는 마치 끝난 것 같았습니다. 나는 내일 아침까지 이것을 끝내지 않을 것이다. 마음이 아팠지만 늦어질까봐 걱정되는 최악의 핑계가 될 것 같습니다. 나는 약간의 휴식을 취하고 마감일 내에 완료하는 방법을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민에 빠졌습니다. 방금 행을 세고 전체 파일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Z까지 열이 있었습니다. 이 파일이 방대하다는 의미입니다. 모든 열이 채워지지 않았지만 절반은 비어 있었습니다. 그래도 10개의 열에 650개의 행을 곱하면 약 6500개의 문장을 번역해야 합니다. 어머나! 이번에는 마치 끝난 것 같았습니다. 나는 내일 아침까지 이것을 끝내지 않을 것이다. 마음이 아팠지만 늦어질까봐 걱정되는 최악의 핑계가 될 것 같습니다. 나는 약간의 휴식을 취하고 마감일 내에 완료하는 방법을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민에 빠졌습니다. 방금 행을 세고 전체 파일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Z까지 열이 있었습니다. 이 파일이 방대하다는 의미입니다. 모든 열이 채워지지 않았지만 절반은 비어 있었습니다. 그래도 10개의 열에 650개의 행을 곱하면 약 6500개의 문장을 번역해야 합니다. 어머나! 이번에는 마치 끝난 것 같았습니다. 나는 내일 아침까지 이것을 끝내지 않을 것이다. 마음이 아팠지만 늦어질까봐 걱정되는 최악의 핑계가 될 것 같습니다. 나는 약간의 휴식을 취하고 마감일 내에 완료하는 방법을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민에 빠졌습니다. 방금 행을 세고 전체 파일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Z까지 열이 있었습니다. 이 파일이 방대하다는 의미입니다. 모든 열이 채워지지 않았지만 절반은 비어 있었습니다. 그래도 10개의 열에 650개의 행을 곱하면 약 6500개의 문장을 번역해야 합니다. 어머나! 이번에는 마치 끝난 것 같았습니다. 나는 내일 아침까지 이것을 끝내지 않을 것이다. 마음이 아팠지만 늦어질까봐 걱정되는 최악의 핑계가 될 것 같습니다. 나는 약간의 휴식을 취하고 마감일 내에 완료하는 방법을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고민에 빠졌습니다. 방금 행을 세고 전체 파일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Z까지 열이 있었습니다. 이 파일이 방대하다는 의미입니다. 모든 열이 채워지지 않았지만 절반은 비어 있었습니다. 그래도 10개의 열에 650개의 행을 곱하면 약 6500개의 문장을 번역해야 합니다. 어머나! 이번에는 마치 끝난 것 같았습니다. 나는 내일 아침까지 이것을 끝내지 않을 것이다. 마음이 아팠지만 늦어질까봐 걱정되는 최악의 핑계가 될 것 같습니다. 나는 약간의 휴식을 취하고 마감일 내에 완료하는 방법을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98.19
ETH 2625.9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