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로 일해야 성공이 올 것입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2 years ago

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거나 가까운 지인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지 않아 걱정을 많이 한다. 그런 다음 내 안에 있는 모든 쓰레기를 꺼내어 하나씩 청소하려고 합니다. 내가 아주 쉽게 화를 내고, 아주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고, 누군가가 무슨 말을 할 때 트리트미로 반응한다면, 나는 내가 연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사실 분노를 줄이고 항상 지능과 예리한 사고로 일해야 성공이 올 것입니다.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거나 가까운 지인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지 않아 걱정을 많이 한다. 그런 다음 내 안에 있는 모든 쓰레기를 꺼내어 하나씩 청소하려고 합니다. 내가 아주 쉽게 화를 내고, 아주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고, 누군가가 무슨 말을 할 때 트리트미로 반응한다면, 나는 내가 연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사실 분노를 줄이고 항상 지능과 예리한 사고로 일해야 성공이 올 것입니다.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거나 가까운 지인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지 않아 걱정을 많이 한다. 그런 다음 내 안에 있는 모든 쓰레기를 꺼내어 하나씩 청소하려고 합니다. 내가 아주 쉽게 화를 내고, 아주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고, 누군가가 무슨 말을 할 때 트리트미로 반응한다면, 나는 내가 연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사실 분노를 줄이고 항상 지능과 예리한 사고로 일해야 성공이 올 것입니다.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거나 가까운 지인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지 않아 걱정을 많이 한다. 그런 다음 내 안에 있는 모든 쓰레기를 꺼내어 하나씩 청소하려고 합니다. 내가 아주 쉽게 화를 내고, 아주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고, 누군가가 무슨 말을 할 때 트리트미로 반응한다면, 나는 내가 연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사실 분노를 줄이고 항상 지능과 예리한 사고로 일해야 성공이 올 것입니다.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거나 가까운 지인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지 않아 걱정을 많이 한다. 그런 다음 내 안에 있는 모든 쓰레기를 꺼내어 하나씩 청소하려고 합니다. 내가 아주 쉽게 화를 내고, 아주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고, 누군가가 무슨 말을 할 때 트리트미로 반응한다면, 나는 내가 연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사실 분노를 줄이고 항상 지능과 예리한 사고로 일해야 성공이 올 것입니다.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거나 가까운 지인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지 않아 걱정을 많이 한다. 그런 다음 내 안에 있는 모든 쓰레기를 꺼내어 하나씩 청소하려고 합니다. 내가 아주 쉽게 화를 내고, 아주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고, 누군가가 무슨 말을 할 때 트리트미로 반응한다면, 나는 내가 연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사실 분노를 줄이고 항상 지능과 예리한 사고로 일해야 성공이 올 것입니다.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거나 가까운 지인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지 않아 걱정을 많이 한다. 그런 다음 내 안에 있는 모든 쓰레기를 꺼내어 하나씩 청소하려고 합니다. 내가 아주 쉽게 화를 내고, 아주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고, 누군가가 무슨 말을 할 때 트리트미로 반응한다면, 나는 내가 연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사실 분노를 줄이고 항상 지능과 예리한 사고로 일해야 성공이 올 것입니다.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거나 가까운 지인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지 않아 걱정을 많이 한다. 그런 다음 내 안에 있는 모든 쓰레기를 꺼내어 하나씩 청소하려고 합니다. 내가 아주 쉽게 화를 내고, 아주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고, 누군가가 무슨 말을 할 때 트리트미로 반응한다면, 나는 내가 연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사실 분노를 줄이고 항상 지능과 예리한 사고로 일해야 성공이 올 것입니다.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거나 가까운 지인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지 않아 걱정을 많이 한다. 그런 다음 내 안에 있는 모든 쓰레기를 꺼내어 하나씩 청소하려고 합니다. 내가 아주 쉽게 화를 내고, 아주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고, 누군가가 무슨 말을 할 때 트리트미로 반응한다면, 나는 내가 연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사실 분노를 줄이고 항상 지능과 예리한 사고로 일해야 성공이 올 것입니다.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거나 가까운 지인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지 않아 걱정을 많이 한다. 그런 다음 내 안에 있는 모든 쓰레기를 꺼내어 하나씩 청소하려고 합니다. 내가 아주 쉽게 화를 내고, 아주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고, 누군가가 무슨 말을 할 때 트리트미로 반응한다면, 나는 내가 연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사실 분노를 줄이고 항상 지능과 예리한 사고로 일해야 성공이 올 것입니다.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거나 가까운 지인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지 않아 걱정을 많이 한다. 그런 다음 내 안에 있는 모든 쓰레기를 꺼내어 하나씩 청소하려고 합니다. 내가 아주 쉽게 화를 내고, 아주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고, 누군가가 무슨 말을 할 때 트리트미로 반응한다면, 나는 내가 연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사실 분노를 줄이고 항상 지능과 예리한 사고로 일해야 성공이 올 것입니다.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거나 가까운 지인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지 않아 걱정을 많이 한다. 그런 다음 내 안에 있는 모든 쓰레기를 꺼내어 하나씩 청소하려고 합니다. 내가 아주 쉽게 화를 내고, 아주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고, 누군가가 무슨 말을 할 때 트리트미로 반응한다면, 나는 내가 연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사실 분노를 줄이고 항상 지능과 예리한 사고로 일해야 성공이 올 것입니다.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거나 가까운 지인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지 않아 걱정을 많이 한다. 그런 다음 내 안에 있는 모든 쓰레기를 꺼내어 하나씩 청소하려고 합니다. 내가 아주 쉽게 화를 내고, 아주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고, 누군가가 무슨 말을 할 때 트리트미로 반응한다면, 나는 내가 연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사실 분노를 줄이고 항상 지능과 예리한 사고로 일해야 성공이 올 것입니다.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거나 가까운 지인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지 않아 걱정을 많이 한다. 그런 다음 내 안에 있는 모든 쓰레기를 꺼내어 하나씩 청소하려고 합니다. 내가 아주 쉽게 화를 내고, 아주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고, 누군가가 무슨 말을 할 때 트리트미로 반응한다면, 나는 내가 연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사실 분노를 줄이고 항상 지능과 예리한 사고로 일해야 성공이 올 것입니다.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거나 가까운 지인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지 않아 걱정을 많이 한다. 그런 다음 내 안에 있는 모든 쓰레기를 꺼내어 하나씩 청소하려고 합니다. 내가 아주 쉽게 화를 내고, 아주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고, 누군가가 무슨 말을 할 때 트리트미로 반응한다면, 나는 내가 연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사실 분노를 줄이고 항상 지능과 예리한 사고로 일해야 성공이 올 것입니다.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거나 가까운 지인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지 않아 걱정을 많이 한다. 그런 다음 내 안에 있는 모든 쓰레기를 꺼내어 하나씩 청소하려고 합니다. 내가 아주 쉽게 화를 내고, 아주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고, 누군가가 무슨 말을 할 때 트리트미로 반응한다면, 나는 내가 연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사실 분노를 줄이고 항상 지능과 예리한 사고로 일해야 성공이 올 것입니다.누구와도 이야기하고 싶지 않거나 가까운 지인과 이야기하고 싶지 않을 때 나는 우울증을 앓고 있는 것 같지 않아 걱정을 많이 한다. 그런 다음 내 안에 있는 모든 쓰레기를 꺼내어 하나씩 청소하려고 합니다. 내가 아주 쉽게 화를 내고, 아주 사소한 일에도 짜증을 내고, 누군가가 무슨 말을 할 때 트리트미로 반응한다면, 나는 내가 연금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사실 분노를 줄이고 항상 지능과 예리한 사고로 일해야 성공이 올 것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44.89
ETH 2608.1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