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해"로 시작하지 않고.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2 years ago

그리고 물론 제 눈이 항상 진실의 장막을 지니고 모든 곳에서 아름다움을 볼 수 있기를... 불편함 속에서 조화를 이루고 어둠 없이는 빛도 없다는 것을 인식하기를 바랍니다. 오늘 저는 동지가 저에게 행복하겠다는 다짐을 선물로 가져다주고 햇살 한 줄기가 우주가 제 삶을 그 빛으로 비추고 있음을 상기시켜 주기를 온 마음을 다해 기원합니다.

내 말과 생각은 내 에너지, 의도,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내 환경의 공동 창조자입니다(그것은 나에게만 달려 있습니다). 나는 일이 올바른 방향으로 흐르지 않을 때를 감지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나에게 옳은 것은 그것을 인식하고 내 내면에서 변화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잘못이야", "나는 불행해"로 시작하지 않고.그리고 물론 제 눈이 항상 진실의 장막을 지니고 모든 곳에서 아름다움을 볼 수 있기를... 불편함 속에서 조화를 이루고 어둠 없이는 빛도 없다는 것을 인식하기를 바랍니다. 오늘 저는 동지가 저에게 행복하겠다는 다짐을 선물로 가져다주고 햇살 한 줄기가 우주가 제 삶을 그 빛으로 비추고 있음을 상기시켜 주기를 온 마음을 다해 기원합니다.

내 말과 생각은 내 에너지, 의도,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내 환경의 공동 창조자입니다(그것은 나에게만 달려 있습니다). 나는 일이 올바른 방향으로 흐르지 않을 때를 감지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나에게 옳은 것은 그것을 인식하고 내 내면에서 변화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잘못이야", "나는 불행해"로 시작하지 않고.그리고 물론 제 눈이 항상 진실의 장막을 지니고 모든 곳에서 아름다움을 볼 수 있기를... 불편함 속에서 조화를 이루고 어둠 없이는 빛도 없다는 것을 인식하기를 바랍니다. 오늘 저는 동지가 저에게 행복하겠다는 다짐을 선물로 가져다주고 햇살 한 줄기가 우주가 제 삶을 그 빛으로 비추고 있음을 상기시켜 주기를 온 마음을 다해 기원합니다.

내 말과 생각은 내 에너지, 의도,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내 환경의 공동 창조자입니다(그것은 나에게만 달려 있습니다). 나는 일이 올바른 방향으로 흐르지 않을 때를 감지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나에게 옳은 것은 그것을 인식하고 내 내면에서 변화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잘못이야", "나는 불행해"로 시작하지 않고.그리고 물론 제 눈이 항상 진실의 장막을 지니고 모든 곳에서 아름다움을 볼 수 있기를... 불편함 속에서 조화를 이루고 어둠 없이는 빛도 없다는 것을 인식하기를 바랍니다. 오늘 저는 동지가 저에게 행복하겠다는 다짐을 선물로 가져다주고 햇살 한 줄기가 우주가 제 삶을 그 빛으로 비추고 있음을 상기시켜 주기를 온 마음을 다해 기원합니다.

내 말과 생각은 내 에너지, 의도,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내 환경의 공동 창조자입니다(그것은 나에게만 달려 있습니다). 나는 일이 올바른 방향으로 흐르지 않을 때를 감지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나에게 옳은 것은 그것을 인식하고 내 내면에서 변화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잘못이야", "나는 불행해"로 시작하지 않고.그리고 물론 제 눈이 항상 진실의 장막을 지니고 모든 곳에서 아름다움을 볼 수 있기를... 불편함 속에서 조화를 이루고 어둠 없이는 빛도 없다는 것을 인식하기를 바랍니다. 오늘 저는 동지가 저에게 행복하겠다는 다짐을 선물로 가져다주고 햇살 한 줄기가 우주가 제 삶을 그 빛으로 비추고 있음을 상기시켜 주기를 온 마음을 다해 기원합니다.

내 말과 생각은 내 에너지, 의도,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내 환경의 공동 창조자입니다(그것은 나에게만 달려 있습니다). 나는 일이 올바른 방향으로 흐르지 않을 때를 감지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나에게 옳은 것은 그것을 인식하고 내 내면에서 변화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잘못이야", "나는 불행해"로 시작하지 않고.그리고 물론 제 눈이 항상 진실의 장막을 지니고 모든 곳에서 아름다움을 볼 수 있기를... 불편함 속에서 조화를 이루고 어둠 없이는 빛도 없다는 것을 인식하기를 바랍니다. 오늘 저는 동지가 저에게 행복하겠다는 다짐을 선물로 가져다주고 햇살 한 줄기가 우주가 제 삶을 그 빛으로 비추고 있음을 상기시켜 주기를 온 마음을 다해 기원합니다.

내 말과 생각은 내 에너지, 의도,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내 환경의 공동 창조자입니다(그것은 나에게만 달려 있습니다). 나는 일이 올바른 방향으로 흐르지 않을 때를 감지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나에게 옳은 것은 그것을 인식하고 내 내면에서 변화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잘못이야", "나는 불행해"로 시작하지 않고.그리고 물론 제 눈이 항상 진실의 장막을 지니고 모든 곳에서 아름다움을 볼 수 있기를... 불편함 속에서 조화를 이루고 어둠 없이는 빛도 없다는 것을 인식하기를 바랍니다. 오늘 저는 동지가 저에게 행복하겠다는 다짐을 선물로 가져다주고 햇살 한 줄기가 우주가 제 삶을 그 빛으로 비추고 있음을 상기시켜 주기를 온 마음을 다해 기원합니다.

내 말과 생각은 내 에너지, 의도,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내 환경의 공동 창조자입니다(그것은 나에게만 달려 있습니다). 나는 일이 올바른 방향으로 흐르지 않을 때를 감지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나에게 옳은 것은 그것을 인식하고 내 내면에서 변화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잘못이야", "나는 불행해"로 시작하지 않고.그리고 물론 제 눈이 항상 진실의 장막을 지니고 모든 곳에서 아름다움을 볼 수 있기를... 불편함 속에서 조화를 이루고 어둠 없이는 빛도 없다는 것을 인식하기를 바랍니다. 오늘 저는 동지가 저에게 행복하겠다는 다짐을 선물로 가져다주고 햇살 한 줄기가 우주가 제 삶을 그 빛으로 비추고 있음을 상기시켜 주기를 온 마음을 다해 기원합니다.

내 말과 생각은 내 에너지, 의도,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내 환경의 공동 창조자입니다(그것은 나에게만 달려 있습니다). 나는 일이 올바른 방향으로 흐르지 않을 때를 감지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나에게 옳은 것은 그것을 인식하고 내 내면에서 변화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잘못이야", "나는 불행해"로 시작하지 않고.그리고 물론 제 눈이 항상 진실의 장막을 지니고 모든 곳에서 아름다움을 볼 수 있기를... 불편함 속에서 조화를 이루고 어둠 없이는 빛도 없다는 것을 인식하기를 바랍니다. 오늘 저는 동지가 저에게 행복하겠다는 다짐을 선물로 가져다주고 햇살 한 줄기가 우주가 제 삶을 그 빛으로 비추고 있음을 상기시켜 주기를 온 마음을 다해 기원합니다.

내 말과 생각은 내 에너지, 의도,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내 환경의 공동 창조자입니다(그것은 나에게만 달려 있습니다). 나는 일이 올바른 방향으로 흐르지 않을 때를 감지하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나에게 옳은 것은 그것을 인식하고 내 내면에서 변화를 일으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잘못이야", "나는 불행해"로 시작하지 않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44.89
ETH 2608.11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