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이 되고 내 삶을 구분 짓는 영원한 딜레마로 나를 이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uccess2 years ago

그리고 문제는 왼쪽과 오른쪽을 가리키는 이런 유형의 사람은 왼쪽이 다른 쪽을 가리키는 세 개의 손가락을 잊어버린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오늘 깨어난 방법이며, 아무도 내 삶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어하지 않는 힘을 계속해서 나 자신에게 부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구하는 모든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만 끌어당긴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자아와 자존감 사이의 매우 얇은 선이 되고 내 삶을 구분 짓는 영원한 딜레마로 나를 이끈다.그리고 문제는 왼쪽과 오른쪽을 가리키는 이런 유형의 사람은 왼쪽이 다른 쪽을 가리키는 세 개의 손가락을 잊어버린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오늘 깨어난 방법이며, 아무도 내 삶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어하지 않는 힘을 계속해서 나 자신에게 부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구하는 모든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만 끌어당긴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자아와 자존감 사이의 매우 얇은 선이 되고 내 삶을 구분 짓는 영원한 딜레마로 나를 이끈다.그리고 문제는 왼쪽과 오른쪽을 가리키는 이런 유형의 사람은 왼쪽이 다른 쪽을 가리키는 세 개의 손가락을 잊어버린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오늘 깨어난 방법이며, 아무도 내 삶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어하지 않는 힘을 계속해서 나 자신에게 부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구하는 모든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만 끌어당긴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자아와 자존감 사이의 매우 얇은 선이 되고 내 삶을 구분 짓는 영원한 딜레마로 나를 이끈다.그리고 문제는 왼쪽과 오른쪽을 가리키는 이런 유형의 사람은 왼쪽이 다른 쪽을 가리키는 세 개의 손가락을 잊어버린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오늘 깨어난 방법이며, 아무도 내 삶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어하지 않는 힘을 계속해서 나 자신에게 부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구하는 모든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만 끌어당긴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자아와 자존감 사이의 매우 얇은 선이 되고 내 삶을 구분 짓는 영원한 딜레마로 나를 이끈다.그리고 문제는 왼쪽과 오른쪽을 가리키는 이런 유형의 사람은 왼쪽이 다른 쪽을 가리키는 세 개의 손가락을 잊어버린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오늘 깨어난 방법이며, 아무도 내 삶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어하지 않는 힘을 계속해서 나 자신에게 부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구하는 모든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만 끌어당긴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자아와 자존감 사이의 매우 얇은 선이 되고 내 삶을 구분 짓는 영원한 딜레마로 나를 이끈다.그리고 문제는 왼쪽과 오른쪽을 가리키는 이런 유형의 사람은 왼쪽이 다른 쪽을 가리키는 세 개의 손가락을 잊어버린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오늘 깨어난 방법이며, 아무도 내 삶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어하지 않는 힘을 계속해서 나 자신에게 부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구하는 모든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만 끌어당긴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자아와 자존감 사이의 매우 얇은 선이 되고 내 삶을 구분 짓는 영원한 딜레마로 나를 이끈다.그리고 문제는 왼쪽과 오른쪽을 가리키는 이런 유형의 사람은 왼쪽이 다른 쪽을 가리키는 세 개의 손가락을 잊어버린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오늘 깨어난 방법이며, 아무도 내 삶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어하지 않는 힘을 계속해서 나 자신에게 부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구하는 모든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만 끌어당긴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자아와 자존감 사이의 매우 얇은 선이 되고 내 삶을 구분 짓는 영원한 딜레마로 나를 이끈다.그리고 문제는 왼쪽과 오른쪽을 가리키는 이런 유형의 사람은 왼쪽이 다른 쪽을 가리키는 세 개의 손가락을 잊어버린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오늘 깨어난 방법이며, 아무도 내 삶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어하지 않는 힘을 계속해서 나 자신에게 부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구하는 모든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만 끌어당긴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자아와 자존감 사이의 매우 얇은 선이 되고 내 삶을 구분 짓는 영원한 딜레마로 나를 이끈다.그리고 문제는 왼쪽과 오른쪽을 가리키는 이런 유형의 사람은 왼쪽이 다른 쪽을 가리키는 세 개의 손가락을 잊어버린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오늘 깨어난 방법이며, 아무도 내 삶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어하지 않는 힘을 계속해서 나 자신에게 부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구하는 모든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만 끌어당긴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자아와 자존감 사이의 매우 얇은 선이 되고 내 삶을 구분 짓는 영원한 딜레마로 나를 이끈다.그리고 문제는 왼쪽과 오른쪽을 가리키는 이런 유형의 사람은 왼쪽이 다른 쪽을 가리키는 세 개의 손가락을 잊어버린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오늘 깨어난 방법이며, 아무도 내 삶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어하지 않는 힘을 계속해서 나 자신에게 부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구하는 모든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만 끌어당긴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자아와 자존감 사이의 매우 얇은 선이 되고 내 삶을 구분 짓는 영원한 딜레마로 나를 이끈다.그리고 문제는 왼쪽과 오른쪽을 가리키는 이런 유형의 사람은 왼쪽이 다른 쪽을 가리키는 세 개의 손가락을 잊어버린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오늘 깨어난 방법이며, 아무도 내 삶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어하지 않는 힘을 계속해서 나 자신에게 부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구하는 모든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만 끌어당긴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자아와 자존감 사이의 매우 얇은 선이 되고 내 삶을 구분 짓는 영원한 딜레마로 나를 이끈다.그리고 문제는 왼쪽과 오른쪽을 가리키는 이런 유형의 사람은 왼쪽이 다른 쪽을 가리키는 세 개의 손가락을 잊어버린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오늘 깨어난 방법이며, 아무도 내 삶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어하지 않는 힘을 계속해서 나 자신에게 부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구하는 모든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만 끌어당긴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자아와 자존감 사이의 매우 얇은 선이 되고 내 삶을 구분 짓는 영원한 딜레마로 나를 이끈다.그리고 문제는 왼쪽과 오른쪽을 가리키는 이런 유형의 사람은 왼쪽이 다른 쪽을 가리키는 세 개의 손가락을 잊어버린다는 것입니다. 그것이 내가 오늘 깨어난 방법이며, 아무도 내 삶에 "의미"를 부여하고 싶어하지 않는 힘을 계속해서 나 자신에게 부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구하는 모든 것이 아니라 필요한 것만 끌어당긴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자아와 자존감 사이의 매우 얇은 선이 되고 내 삶을 구분 짓는 영원한 딜레마로 나를 이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98.19
ETH 2625.9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