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내가 탁구를 시작했어요~

in #krsuccesslast year

1684285247710.jpg

음줄 배울 때 선생님이 기본하니 그만하는게 좋겠다 할 정도로 몸치인 막내...둥이랑 달라도 너무 달라요 ㅠ

그래서 그런지 농구랑 축구는 수업시간에만 간신히

그런 막내가 즐겁게 배운게 바로 탁구예요.

선생님이 출산으로 그만두시면서 시간이 맞지 않아 못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집 근처 탁구장에 저녁반이 생겼어요~

지난주 체험수업하고 어제 등록했어요.

중학교 올라오며 스트레스도 많고 에너지 발산할 곳이 필요했는데 잘 됐어요 ㅎㅎ

Sort:  

막내님 화이팅!!! 😀

응원감사합니다

오~ 탁구 좋죠
일럭님 같이 치세요~ㅎㅎ

일단 시간이라는 핑계를 대고 있어요 ㅎㅎ

탁구 참 재미있는 운동이지요. 부상 위험도 적고! 둘만 있어도 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어서 배워두면 유용합니다

운동은 하면 다 좋은거 같아요 ㅎㅎ

탁구가 은근히 땀도 많이 나고 운동이 되더라구요 ㅋㅋ

근데 저 또래에 탁구 좋아해서 같이 칠만한 친구가 있으려낭;; 'ㅡ';; ㅎㅎ

비슷한 또래는 없고 다들 연세가 ㅠㅠ

탁수도 왠지 전신 운동 될거 같아요.
저희 아이 음줄만 사교육으로 2년째 다니고 있습니다.ㅋ
줄넘기 대회 나간데요~ ; ㅋ

둥이는 음줄 4년 했어요 ㅎㅎ
선생님이 막내는 도저히 안되겠다고 두 손들었 ㄷㄷㄷㄷ

탁구랑 볼링은 배워두면 때때로 인기쟁이가 된답니다.

해적 코인(PIR) 재단 재정 상황 5/18 (2023)
https://www.steemit.com/@pircoin/pir-5-18-2023

@pircoin님이 당신을 멘션하였습니다.
멘션을 받고 싶거나 받지 않으시려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빠른 시일내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탁구!!! 저도 좋아해요 집중력 향상에 짱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43.08
ETH 2657.15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