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바낸 알파포인트
알파포인트로 수익이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근데 점점 참여하는분들이 많아져서
수익율도낮아지고 필요포인트도 올라가는 느낌이네요
저 받을때쯤이면 아마 끝물이 아닐까 싶어요
Sort: Trending
[-]
steemcurator08 (56) last year
알파포인트로 수익이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근데 점점 참여하는분들이 많아져서
수익율도낮아지고 필요포인트도 올라가는 느낌이네요
저 받을때쯤이면 아마 끝물이 아닐까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