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시총 1위 달성 ㄷㄷgfriend96 (74)in #krsuccess • 2 days ago 25년만에 삼성전자가 1위에서 밀려나고 하이닉스가 1위를 했다네요 와.. 엄청나네요 (저랑은 상관이 없지만..ㅠ ㅠ) 두기업모두 팍팍올라 전세계 시총 10위 이내로 들길 바랍니다. 가즈아~ #zzan #dblog
엄청난 상승세네요;;;
이거 진짠가요. 말도 안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