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시총 1위 달성 ㄷㄷ

in #krsuccess2 days ago

image.png

25년만에 삼성전자가 1위에서 밀려나고
하이닉스가 1위를 했다네요
와.. 엄청나네요
(저랑은 상관이 없지만..ㅠ ㅠ)
두기업모두 팍팍올라 전세계 시총 10위 이내로 들길 바랍니다.
가즈아~

Sort:  

엄청난 상승세네요;;;

Posted using SteemX

이거 진짠가요. 말도 안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