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바낸 알파포인트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krsuccess • last year 저는 okx 알파포인트하고 있습니다...ㅎㅎ 바낸도 할까말까 고민중인데 쩐이 없네요~ ㅋㅋㅋㅋ
OKX도 알파가 있었군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