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오늘자 딸기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cityfarmer (63)in #krsuccess • 4 years ago 헛... 저는 맛도 못볼 수도 있어여~ 겨우 화분 두개거든요~ ㅋㅋ
화분 하나에 두개씩 열리면 사이좋게 하나씩 드실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