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32강 가냐 마냐

in #krsuccess15 hou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대한민국 축구팀이 32강에 갈려면

3등 팀중에 8위를 해야지만 올라간다

지금 대한민국이 8위입니다

이제 떨어지냐 마냐 입니다

지금 16강 가냐 마냐가 아니라 32강 가냐 마냐 이러고 있다

감독 잘 뽑아서 이지랄이다

미친 홍명보 그리고 축협

Posted using SteemX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302.51
ETH 1580.2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