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32강 가냐 마냐asd5710 (70)in #krsuccess • 15 hou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대한민국 축구팀이 32강에 갈려면 3등 팀중에 8위를 해야지만 올라간다 지금 대한민국이 8위입니다 이제 떨어지냐 마냐 입니다 지금 16강 가냐 마냐가 아니라 32강 가냐 마냐 이러고 있다 감독 잘 뽑아서 이지랄이다 미친 홍명보 그리고 축협 Posted using SteemX #dblog #marlians #palnet #iduv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