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축구를 보고

in #krsuccess3 hou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월드컵 3차전 남아공이랑 경기가 있었다

피파랭킹이 60대이 조 최약체팀이었다

개씨발 그놈의 U자 빌드업

얼마나 전술이 없었으면

전방으로 공을 제대로 가지를 못하냐

슛을 쏠수있는 찬스 자체가 없냐

내려 앉아서 할거면 기습전술이라도 하든가

이건 씨발 제대로 된 전술도 없고

공을 바으면 울편들이 움직임이 제대로 안되고

미쳤네 이따위로 축구를 한다니 미쳤어

Posted using SteemX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9760.45
ETH 1568.6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