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축구를 보고asd5710 (70)in #krsuccess • 3 hou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 월드컵 3차전 남아공이랑 경기가 있었다 피파랭킹이 60대이 조 최약체팀이었다 개씨발 그놈의 U자 빌드업 얼마나 전술이 없었으면 전방으로 공을 제대로 가지를 못하냐 슛을 쏠수있는 찬스 자체가 없냐 내려 앉아서 할거면 기습전술이라도 하든가 이건 씨발 제대로 된 전술도 없고 공을 바으면 울편들이 움직임이 제대로 안되고 미쳤네 이따위로 축구를 한다니 미쳤어 Posted using SteemX #dblog #marlians #palnet #iduv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