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기운 없다asd5710 (70)in #krsuccess • last year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기운이 없다 그래도 매일 운동한다 하지만 내가 날씨 좋았을때 만큼의 운동을 하지 못한다 쉽게 지치고 힘들어서 길게 무겁게 하지 못한다 힘드여름이다 #dblog #marlians #palnet #iduv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