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비온 뒤 시원하네asd5710 (70)in #krsuccess • 23 hou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비오기 전에 약간 습도가 높아서 끕끕한 날씨였다 그리고 몇일전에 비가 많이 내렸다 그리고 어제 밖에 나가보니 살짝 쿵 춥네 보통 지금쯤에는 더울 시기인데 올해는 다른 시기에 비해 좀 덜 더운거 같네 Posted using SteemX #dblog #marlians #palnet #iduv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