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비온 뒤 시원하네

in #krsuccess23 hou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비오기 전에 약간 습도가 높아서

끕끕한 날씨였다

그리고 몇일전에 비가 많이 내렸다

그리고 어제 밖에 나가보니

살짝 쿵 춥네

보통 지금쯤에는 더울 시기인데

올해는 다른 시기에 비해 좀 덜 더운거 같네

Posted using SteemX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59331.41
ETH 1557.21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