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민폐행동asd5710 (70)in #krsuccess • last year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는 유난히 더운것 같은 날이었습니다 한 2시쯤 되니 온도가 거의 34도 가까이 올라갔습니다 음메 더운그 닙에 있는것도 힘들어서 집앞 커피숍으로 한낮에 갔습니다 거기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하나 시켜놓고 두시간 넘게 죽치고 있었습니다 너무 더워서 나가기 싫었음 은근히 커피숍에 사람이 많이 앉아있었네요 다들 더워서 안나가는듯 나도 그랬지만 벌써 여름이다 무더위가온다 9월까지 어떻게 버티노 #dblog #marlians #palnet #iduv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