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민폐행동

in #krsuccesslast year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는 유난히 더운것 같은 날이었습니다

한 2시쯤 되니 온도가 거의 34도 가까이 올라갔습니다

음메 더운그 닙에 있는것도 힘들어서

집앞 커피숍으로 한낮에 갔습니다

거기서 아이스아메리카노 하나 시켜놓고 두시간 넘게 죽치고 있었습니다

너무 더워서 나가기 싫었음

은근히 커피숍에 사람이 많이 앉아있었네요 다들 더워서 안나가는듯

나도 그랬지만

벌써 여름이다 무더위가온다 9월까지 어떻게 버티노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328.01
ETH 1579.9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