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뭘 잘못먹었나asd5710 (70)in #krsuccess • 3 hour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뭘 잘못먹었나 밤새 지렸네요 그래서 잠도 제대로 못자고 새벽에 포스팅합니다 속이 좀 괜찮아 지면 한숨자야겠습니다 Posted using SteemX #dblog #marlians #palnet #iduv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