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핀이] 큰외삼촌 제사

in #krsuccess10 months ago

#안녕하십니까

돌핀이 @asd5710 입니다

어제가 큰 외삼촌 제사였다

2014년돌에 돌아가셨으니 벌써 11년이라는 시간이 지났다

그리고 가족끼리 이런저런 이야기 하면서 놀았다

요즘엔 제사를 안지내는곳도 많다고 한느데 안지내는것도 괜찮은데

제사라는게 가족끼리 모이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오랜만에 가족끼리 모여서 이런 저런 이야기 하니 좋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680.17
ETH 1603.9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