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글 스팀잇 이미지 첨부 사용은 이렇게 하세요!

in #krsteemitimg6 years ago (edited)

이렇게 평소에 에디터로 작업을 하는 것이 편한듯 보여서 하기는 했지만 Raw HTML을 사용을 하면 되더라구요. 초기 태그인 HTML을 사용을 하면 수많은 태그들이 난무하기는 하네요~ 하지만 여기 보이시나요. 직접 업로드하세요를 누르면 간편하게 업로드가 됩니다. 물론 마우스로 간단하게 끌어놓아도 업로드를 진행하네요. 하핫 괜한 걱정을 하고 했네요. 다만 이렇게 업로드를 하면 해당 사진의 태그내용까지 올라오게 됩니다. 이것까지 지워야 깔끔하게 나오겠네여~!

맛집이나 이런저런 사진들을 많이 이용을 하고 싶은데요. 사실 이 스팀이 링크를 걸어서 사용을 할꺼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을 하다보면 어쩔 수 없는 것인가 싶기도 하고 아주 초창기 인터넷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래도 맛집이나 이런 저런 사진들을 많이 올리게 될 예정이라서 몇가지를 생각을 해보고 업로드할 곳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중에 사람들이 많이 생각하는 사이트들도 떠올리고 드롭박스나, 구글포토, 티스토리도 생각을 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쉽게 스팀잇 사진을 첨부하는 방식이 있더라구요. 너무 조선시대를 생각했나봐요. 스팀잇 자체에 업로드 할 수 있더라구요 잘 따라와보세요.

(추가)

3년전에쓴글인데 수정이된다? 글수정


Sort: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첫글이라 볼품이 없는데 ^^ 환영해주셔서 감사해요

처음엔 다 그렇죠 머 ㅎㅎㅎㅎ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ㅜㅜ아직 적응이 안되네요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241.85
ETH 3492.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