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이의하루#27] 마우스 거치대
냥냥이들은 참 온순한거같다.
큰 방에서 온몸으로 퍼질러져 있길래, 마우스를 올려놔도 가만히 있는다.
진짜 미동도 없어 ㅋㅋㅋ
... 그냥 단순히 만사 귀찮은 건가??
전에 어떤 영상에서 보니까 레고도 올리고 도미노도 올리고 하던데 ㅋㅋㅋㅋㅋ
냥이가 스트레스 받진 않을까~ 싶었는데... 아예 관심조차 안주넹 ㅋㅋㅋㅋㅋㅋ
요로코롬 퍼질러 엎어져있는 모습 넘나 귀여엉 ㅋㅋ
발가락 봐 ㅠㅠㅠ
진짜 냥이는 힐링이다.
머리 복잡하고 가슴 답답할때 칸이 보고있으면 힐링 되는듯.
빨리 퇴근하고 간식줘야징 ~
- [칸이의하루#22] 동네 냥냥이 형제와의 첫만남
- [칸이의하루#23] 여기서 뭐하냥 ?!
- [칸이의하루#24] 나도 한판만 줘바라냥.
- [칸이의하루#25] 자두는 안 먹는다 !!!
순딩이네요.
ㅋㅋㅋ 정말 순둥순둥하답니다 ㅎㅎ 보고있으면 절로 힐링 ~ ^^
고양이 엉덩이 너무 귀엽네요 ^^
옹동이가 얼마나 오동통 하다구요 ㅎㅎ 저렇게 매력적인 자세라니 !! ㅋㅋㅋㅋ
promisteem님의 [결과보고] <주3회 운동하기 #5 : 8/20~8/26> 챌린지 결과보고!
akuku님의 [전원 보팅, 한명 풀봇! 매일 여행 프로젝트] 더운 여름, 여행이라도 즐겨야죠. 8/27
좋아하는 동물을 보고 있으면 자식처럼 힐링 된다는 말 동생을 보니 알겠더라구요 ㅋㅋ넘 귀엽네요
맞아요 !! ㅎㅎ 가만히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네요. 최근들어, 칸이를 안 데리고 왔으면 어쩔뻔했어~ ㅠ 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하하하 예전에 본적이 있는데 어떤 물건을 냥이한테 올려 놓으면 냥이가 얼음이 되서 꼼짝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그게 뭐였더라 마우스는 아니었는데... ㅎㅎ
엌ㅋㅋㅋ 얼음이 되어버린건가 ㅋㅋㅋㅋ 지금 댓글 쓰고있는것도 옆에서 지켜보고 있는데.. ㅋㅋㅋㅋ 자기 얘기하는줄 아는건가 -_- ㅋㅋㅋ
promisteem님의 ★[투자결과보고] 프로미스팀의 첫달 투자수익률을 공개합니다! (투자자 모집공고)
퍼질러있는 모습이 왜이렇게 귀여운가요..ㅋㅋ
칸이 넘 편한가봐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