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ca 1004 오늘의 영어표현 5- [제자리에 갖다 놔]
무엇인가를 사용하고서
늘 치우지 않는 누군가에게
할 수 있는 표현
제자리에 갖다 놔!
여기서 문제는 제자리를 뜻하는 영어 단어가 딱히 없다는 건데....
그렇다면 제자리를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제자리란 원래 무엇인인가가 본래 있던 자리를 의미하니까
발견했던 곳(찾았던 곳)으로 하여 쓰면 된답니당~~
다시 갖다 놓다 = put back / 제자리에 = where you found it
따라서
Put it back where you found it.
그럼 다음 문장을 한 번 해보세요~
뭘 사용했으면 다시 제자리에 갖다 놔!
(정답은 내일 올릴 글과 함께 공개됩니다)
If you use something, put it back where you found it.
맞나요? 오랜만에 영어를 하네요. 재밌는 표현 오늘 한번 써봐야겠네요;)
당신은 능력자 이군요~
조금 더 간단히 표현하자면
If you use something, put it back도 가능합니다.
오 다행이네요. 시제나 이런 거 분명 틀렸을까봐 걱정했는데ㅎㅎ
조만간 라틴어 어원도 정기적으로 올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좋은 내용 공유 감사합니다^^
소중한 댓글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