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흔한 과일가게

in #kr-newbie8 years ago

필리핀의 바나나의 주 특징은
바나나가 모두 다 하늘에 매달려있다는것 ㅋㅋㅋ

KakaoTalk_20180825_193805242.jpg

두리안 (아래 사진 둥굴고 울퉁불퉁)
화장실 냄새 주의 !!!!(그러나 한번 중독되면 헤어나오지 못함 )

이 과일가게 에서는 한통에 300(페소)(6300원)에 파는데 웃긴장면을 봤다
우리나라 관광객이 얼마냐 물어보니 300페소란다
깍아달라하니 안된다고

그러더니 관광객이 그냥 가려하니 250페소만 달라고 ㅋㅋ

관광객 고민하다 그냥
나가 버리니 180페소 TT에 흥정하겠다고 따라다닌다.
필리핀 물가는 고무줄가격 ㅋㅋㅋㅋ

KakaoTalk_20180825_193807342.jpg

망고철이 지났는데도 망고 1키로100페소(2100원)
작년보다 50페소 이상이 싸다 ㅋㅋㅋ

KakaoTalk_20180825_193808631.jpg

아래 보라색 망고스틴 1키로 500페소...
망고스틴은 제철이든 아니든 언제든지 바싸서 아주 가끔 사먹음

언제 한국왔더니 망고스틴 가격이 여기나 거기나 똑같은거보고 의아하게 생각 ㅋㅋ

과일가게.jpg

Sort:  

예전 보라카이에서 망고스틴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망고에 비해면 많이 비쌌던것 같아요 ㅋㅋ

넵 이상하게 망고스틴은 비싸더라구요 ^^

바나나천국이네요
집에다가 매달아두고싶어여:)

ㅋㅋㅋㅋㅋ 진짜 무쟈게 많이 달아놓더라구요
저게 다 팔릴지...ㅋㅋ
의문

두리안 냄새는 적응불가... 제가 좋아하는 바나나가 엄청 많네요! 놀러가면 삼시세끼 바나나만 먹을듯합니다+_+

바나나로 삼시세끼가 가능하시다구요....ㅋㅋㅋ
필리핀 오시면
제가 삼시세끼 대접할께요
바나나로 ㅋㅋ
바나나
바나나칩
바나나구이
어떠세용 ??ㅋㅋㅋ

좋아요! 비싸서 아껴먹는 상황이라...+_+ 근데 하루이틀은 괜찮으나 아무리 좋아도 그 이상은 ....ㅎㅎㅎㅎ 무리일 것 같네요

와...
역시 풍성한 과일..
저 두리안 먹었다가 이상한 냄새 나서 다 버렸어요 ㅠㅠ

처음 시도하시는분들은 많이들 버리시죠..ㅋㅋ

망고스틴도 신선해 보이고 두리안도 싸고...바나나는 저렇게 매달아 놔야 아직 나무에 붙어 있는줄알고 천천히 익는다는군요.^^

아 바나나좋아하시는군요..
필리핀 바나나든 속이 아주 노래요...
우리나라는 약간 하얀빛을 도는데 ㅋㅋㅋㅋ

가격도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50페소(1050원)에 5개에서 7개정도 주더라구요
아주아주 실컷 먹을수있는 가격입니다.. ^^

오시면 연락하세요 ^^
삼시세끼 바나나만 사드릴께요.. ^^

ㅎㅎㅎ 삼시세끼 바나나라...부담 되는데요.^^ 저는 lady finger banana 라고 하는게 있는데 그걸 말려서 곶감처럼 만들어 놓은 바나나 좋아합니다.

ㅋㅋㅋ 죄송합니다..
윗분에게 쓴건데... 글이 여기와서 달렸네요...
그럼 바나나칩을 좋아하시는군요..ㅋㅋ
바나나칩 맛있어요

과일을 정말 산처럼 쌓아놨네요 ~~~
이렇게 많은 과일처음봐요 ^^

ㅋㅋㅋ
필리핀에서는 흔한 클라스입니다...
근데 저 과일이 다 팔릴지 의문이어요..ㅋㅋ

망고를 원없이 먹어봤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제일 맛있었던 망고는 신혼여행가서 먹었던 망고입니다. ㅎㅎㅎ

신혼여행때는 무엇을 먹어도 맛날때 아닙니꽈..... ^^;;

망고 좋아하시는 분들이때 오셔서 드시면
정말 저렴한 가격에 많이드실텐데요..ㅋㅋㅋ

하긴 한국보다 싸니 ....
언제든 오셔도 될듯..ㅋㅋ

어머 저 망고스틴 제일좋아하는데ㅜ 예전 태국갔을때는 엄청싸던데 필리핀은비싼가요? 미국은안파네요ㅜ제가있는 텍사스는ㅜㅜㅜ

사실은 태국의 망고와 망고스틴이 훨씬 맛있는듯해요...ㅋㅋ
필리핀은 다른과일은 모르겠는데
망고스틴은 사시사철 비싸더라구요...

아니 세부만 그런거같아요... ^^

예전에 필리핀 다른 섬갔었는데 거긴 쌌던기억이..
바콜로드요..ㅋㅋ

두리안이 과일의 왕이라면서요
지독한 냄새가 없었다면 왕으로 불릴 수 있었을지 궁금하네요 ㅎ

아마도...
과일의 여왕이라 불리울수도 있었을듯해요
맛은 좋아요 ㅋㅋ

두리안의 맛이 궁금해요.
과일들을 보니 아이들한테 먹이고 싶어요.
둥이들이 과일을 좋아해서 과일값이 후덜덜합니다...흑;

한국은 후덜덜
필리핀은... 그냥 껌값입니다.. (좀 싼껌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78.54
ETH 1576.95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