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 :D

in #krnewbie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101_154744156.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제이그린입니다!
올해 2018년 새해가 밝았네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무엇보다 행복하고 건강하시기를 바랍니다!

저의 올해 목표는

첫 번째로, 주변 사람들에게 잘하고 싶습니다. 사실 가까운 가족도 그렇고, 여자친구도 그렇고 살다보니 점점 짜증도 화도 많이 내게 되는 거 같아요. 또, 한참 인생은 혼자다 이런 마인드로 살다보니 친구들도, 좋은 사람들도 많이 떠나보냈네요. 그래서 새해 인사를 빌미로 오랫동안 연락이 끊기거나 서먹한 친구들에게 먼저 연락하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덕담 겸 평소 하고싶던 말을 전했습니다. 훈훈하게 이렇게 시작하니 기분이 좋네요. 역시 좋은 기운은 돌고 도는 것 같습니다.

두 번째로, 음악적으로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싶습니다. 그건 총 세 가지 정도인데요,
하나는 그저 수치는 수치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만,,,사클 팔로워 천 명을 넘어보고 싶습니다. 제가 사운드클라우드(https://soundcloud.com/jay-greenn) 에 제 노래를 올리고 있고 어느덧 지금 450명 정도의 팔로워가 있습니다. 뭐 천 명이 엄청 상징적인 것은 아니지만, 제가 볼 때 천 명 정도 팔로워를 가진 아마추어 뮤지션들이 뭔가 흐름을 잘 탄다고 생각해서 그렇게 쓴 것이고...
둘은 제 크루 seeherwave가 여름 공연을 아마 할 것 같은데, (사실 이것 자체가 목표) 저희의 지인이 아닌 실제 관객 50명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쇼미더머니? 아니면 슈루챌? 아니면 어그로라도 끌어야할까요...? 방법 좀 댓글로 달아주세요ㅠㅠ
그리고 마지막 셋은 최소한 5곡은 되는 ep를 꼭 만들고 싶습니다. 사실 스팀잇은 ep 작업기를 위한 저만의 채널이었는데 결국 취소가 되면서 자동 비활성화가 되었는데,,,이번만은 꼭 해보고싶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타임캡슐처럼, 예언처럼 이렇게 쭉 적어놓았는데
이것들 모두 다 이뤄지면 정말 행복하겠네요. 그리고 이것들로 인해서 제 삶이 안정감을 찾고 제가 하고싶은 일에 대해서 자리 잡고 쭉쭉 올라갔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의 새해 목표는 무엇인가요!? 각자 다른 게 있겠지만 모두 꼭 이루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Sort:  

오오 노래하는 분이시네요. 사운드 클라우드에서 꼭 들어봐야겠습니다. 올해 소망이 모두 이루어 지기를 소망해 봅니다.

오오 안녕하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올해도 더 열심히 스팀잇해여!!!

@jaygreenn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팔로우하셔서 찾아왔습니다 ㅎㅎ
힙합퍼셨군요 ㅋㅋ 저도 힙합 좋아해서 반갑습니다
공연 전까지 스팀잇 꾸준히 하셔서 이웃분들 통해서 광고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 아닐까 싶네요 ㅎㅎ


오 최근에 올리신 곡 방금 들어봤는데 좋네요
저는 dancesolo 같은 신나는 곡 좋아합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833.91
ETH 3155.9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