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유 콜라 라면 도전해 봤어용!!ㅎㅎ
우선~! 다 끓이구 나면 위의 사진처럼..!ㅎㅎ
어떤 맛일까요..? 먹어봤습니당!!ㅎㅎ
음...라면도 아니구....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애매한 맛...?
얼마 못 먹구....다 버렸네요....ㅎㅎ
물론, 양 조절을 잘못한 것 일수도 있지만..........

한....입....정도는 먹을 수 있는 맛...?ㅠㅠ
그래두~~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쯤 끓여 봐도 나쁘진 않을꺼 같아요...!!ㅋㅋ
굳이 우유 콜라까지 사가면서....해먹을 필요는 없을 듯.......
살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전해보셨나요..?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헉... 맛이 없나요
앗...맛있어보였는데...참고할게요 ㅋㅋㅋㅋㅋ
드셔보세요~~ㅎㅎ 상상 이상의 맛일꺼예요..ㅎㅎ
비주얼이 뭔가 김치전 부치기 전 모습같네요
맛은..너무 애매한거 같아요..ㅎㅎ 라면두..
아닌..ㅜㅜ
도전해보지 못한 영역에 도전한거니 거기에 의미를 두면 좋은거같아요^^
야매요리나 사무실에서 쓰이는 도구들로 요리만드는 유튜버도 있는데
남들이 하지 않은 새로운 방식으로 요리를 하더라구요
오히려 그런게 더 주목받는거 같아요
한...입....에 웃고 갑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비율조절을 잘못 했을 수도 있지만..ㅜㅜㅎ
ㅎㅎ이런 느낌 라면은 또 처음인..ㅎ
왜 호기심을 자극할까요.ㅎ
호기심에 끓여봐두 좋을꺼 같아요..!ㅎㅎ
언제 한번 도전해봐야지... 하고있었는데 ㅎㅎㅎ 포기할까봐요 ㅋ
음..도전 해보심이..ㅎㅎ 혼자 먹긴 아까운 맛이예요..!ㅎㅎ
티비가 이상한걸 알려주더라구요 ㅋㅋ
그러게요...ㅜㅜ
수고 많으셨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ㅜㅜ
티비에선 엄청 맛있다고 하던데.. 맛없나보네요 ㅠㅠ 역시..
맛있다고 도전해봤는뎅..ㅜㅜ
제가 비율 잘못 맞춰서 그럴수도 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