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콜라 라면 후기..!

in #kr-newbie6 years ago

20180315_185623.jpg

우유 콜라 라면 도전해 봤어용!!ㅎㅎ

우선~! 다 끓이구 나면 위의 사진처럼..!ㅎㅎ

어떤 맛일까요..? 먹어봤습니당!!ㅎㅎ
음...라면도 아니구....그렇게 맛있지는 않았어요....
애매한 맛...?
얼마 못 먹구....다 버렸네요....ㅎㅎ

물론, 양 조절을 잘못한 것 일수도 있지만..........

20180315_185209.jpg

한....입....정도는 먹을 수 있는 맛...?ㅠㅠ

그래두~~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쯤 끓여 봐도 나쁘진 않을꺼 같아요...!!ㅋㅋ

굳이 우유 콜라까지 사가면서....해먹을 필요는 없을 듯.......

Sort:  

살려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전해보셨나요..?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헉... 맛이 없나요

앗...맛있어보였는데...참고할게요 ㅋㅋㅋㅋㅋ

드셔보세요~~ㅎㅎ 상상 이상의 맛일꺼예요..ㅎㅎ

비주얼이 뭔가 김치전 부치기 전 모습같네요

맛은..너무 애매한거 같아요..ㅎㅎ 라면두..
아닌..ㅜㅜ

도전해보지 못한 영역에 도전한거니 거기에 의미를 두면 좋은거같아요^^
야매요리나 사무실에서 쓰이는 도구들로 요리만드는 유튜버도 있는데
남들이 하지 않은 새로운 방식으로 요리를 하더라구요
오히려 그런게 더 주목받는거 같아요

한...입....에 웃고 갑니당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제가 비율조절을 잘못 했을 수도 있지만..ㅜㅜㅎ

ㅎㅎ이런 느낌 라면은 또 처음인..ㅎ
왜 호기심을 자극할까요.ㅎ

호기심에 끓여봐두 좋을꺼 같아요..!ㅎㅎ

언제 한번 도전해봐야지... 하고있었는데 ㅎㅎㅎ 포기할까봐요 ㅋ

음..도전 해보심이..ㅎㅎ 혼자 먹긴 아까운 맛이예요..!ㅎㅎ

티비가 이상한걸 알려주더라구요 ㅋㅋ

그러게요...ㅜㅜ

수고 많으셨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ㅜㅜ

티비에선 엄청 맛있다고 하던데.. 맛없나보네요 ㅠㅠ 역시..

맛있다고 도전해봤는뎅..ㅜㅜ
제가 비율 잘못 맞춰서 그럴수도 있지만..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679.48
ETH 2377.65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