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총총] 뉴비의 스팀잇 한달 후기!?

in #kr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별총총입니다~☆

제가 스팀잇에 가입한지 약 한달정도 지났습니다 ㅎㅎ 이제 슬슬 뉴비를 벗어나야하는데 아직도 저는 뉴비네요 ㅠㅠ 더 열심히 소통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그럼 지금 시작합니다! 뉴비가 느낀 스팀잇!
스팀잇은 블로그와 페이스북의 중간형태 라고 느꼈습니다. 엄청 다르겠지만 방식이요!
그리고 다른 SNS와 다르게 소통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글이 빠르게 올라와서 글이 금방 묻히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많은 사람들과 소통해야 홍보아닌 홍보가 가능한것 같아요!

전문가들이 많다?
의사, 간호사, 소방관 등등 여러분야의 전문가들이 많이 계셔서 얻을 수 있는 지식이 많습니다!
책 읽는 것보다 재밌구요 ㅎㅎㅎ

사람 사는 냄새가 난다 !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때론 응원을 하고 때론 조언을 해주고 위로를 해줍니다!

이상 한달차 뉴비의 느낌입니다! 글재주가 없어서 ㅠㅠ
너무 간략하게 썼나 싶지만 ㅎㅎ 다들 느끼는 바가 다를거라 생각합니다!
댓글로 각자의 생각 공유해주세요^^

Sort:  

한달 축하드립니다. ^^ 저와 비슷한 시기에 가입하셨군요! 앞으로도 쭉 번창하시길 바랍니다.ㅎ

감사합니다 ㅎㅎ

맨 앞에 태그가 오타난 것 같아요.

소통이 중요한 SNS가 스티밋이죠!

헐!! 몰랐어요ㅠㅠ 왜 안고쳐지죠...

첫 번째 태그는 수정이 안 됩니다.

저랑 비슷하시네요 힘냅시다~
결국 스팀도 인맥 싸움이지 않나 싶어요
친하게 지내요 ^^4FOTXbQ5xwPU636307516272122769.JPG

자주 봬욯ㅎㅎ

공감합니다! 같은 뉴비끼리 화이팅해요!!!

화이팅!@ 팔로우 합니다!

한달 축하드려요~!
저는 아직 한달이 조금 더 남았답니다..^^

감사합니당 ㅎㅎㅎ

사람 사는 냄새가 나는 곳이란 말 넘 좋아요 ㅎㅎ
뉴비를 즐기시길~~ 한번 건너면 돌아오지 못하는 곳이랍니다 ㅎㅎ
저두 54되면 글을 쉴까...생각중.ㅋ
자주 뵈요~^^

ㅎㅎㅎ더 열심히 즐기겠습니다!!

저도 이제 막 한달 넘었습니다~~ 스팀잇은 사랑입니다

스팀잇은 사랑이죻ㅎㅎ

한달 축하드려요~ 저두 얼마 안남았네요 한달 ㅎㅎ:)
모두 화이팅!!

감사합니다ㅎㅎㅎ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260.23
ETH 3299.77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