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데 뭐시 중한디??? amaran 인사드려요

in #krkr-newbie6 years ago (edited)

난 이제 스팀잇의 문턱을 넘은 아마란(amaran)입니다
'생명의 씨앗'이라는 뜻의 '아마란스'에서 스를 뗐어요 '.님'자를 븉여 부르니 스님이름 같다고해서요^^

얼마 전 '엘르'라는 영화를 보고 '드러냄의 미학'을 생각했어요 여주인공을 보며 자신의 감정과 욕망, 아픈 상처, 숨기고 싶은 상실 ,소외와 결핍에서 오는 열등감조차 드러내어 때론 부딪히고 때론 껴안을 때 비로소 다음 단계로 갈 수 있다는 걸 느꼈어요 그게 자신을 신뢰하는 '자신감'이라는 것도요
가수 전인권님이 '제발'이라는 노래를 하며 '난 완전하지 않아' 라고 절규하듯 외칠 때 왜 그렇게 심장에 소리가 박히는 듯 눈물이 나던지요 우린 왜 그렇게 문제 없는 것처럼 보이려고 애쓰고 사는지요!
이제 완전하지 않아 생명일 수 있는 나에게 들려온 '.울림 있는 소리'와 내가 서 있는 곳에서 '만날 수 있었던 경험'들을 드러내 함께 나누어볼까 해요
'여기에선 이런 것이 보여요!'하고 말이죠!^^
여러분 모두가 그렇게 하듯 '생명놀이'라는 거대한 퍼즐의 한 조각이 되어 함께 맞추어 가보려구요

난 지금 심층심리분석가로서 심층심리학에 집중하고 있고 내가 즐기는 건 여행 영화 예술 독서 차(tea) 등이에요 자연 품에 안기는 걸 좋아하고 야인 느낌 나는 사람을 만났을 때 좀더 친밀감을 느끼는 것 같고 따뜻하고 품격 있고 실력 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하고 척하는 것에 대한 경계심이 있는 편이에요

앞으로 스팀잇을 통해 풍요롭고 흥미롭고 유익한 여행을 함께 하길 기대해요
내가 필요해서 만든 시일력이 있어 사진 찍어 내 사진과 같이 올리려 했는데 아직 서툴러 잘 안되네요
계속 시도해보려구요20180120_153924.jpg20180120_120347.jpg 된건가요??
이 시일력은 손맛나는 콘셉으로 제가 뽑은 시를 미대 나온 제자가 매일 한 장씩 그리고 써서
365개의 시를 매일 읽을 수 있게 만든거에요
여러분에게 자주 선보일게요^^

저장 누르면 제목부터내용까지 문장이 해체된 듯 연결이 안되는 문맥으로 바뀌는데 왜이러지요???

Sort: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댓글 감사드려요
자주 뵐게요!^^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을 훌쩍 넘어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저장 누르면 제목부터내용까지 문장이 해체된 듯 연결이 안되는 문맥으로 바뀌는데 왜이러지요???

질문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한글이 깨진다는 말씀이신지요?. 문장이해체된듯 연결이 안되는 문맥으로 바뀌는 예를 좀 알려주시면 답변을 드릴수도 잇을것 같습니다.

마치 번역기로 번역한 듯 뜻이 안 통하는 문장으로 변해서 당황했었는데 일시적 오류였는지 지금은 별 문제 없이 잘 됩니다^^
이렇게 서로 나누는가라는 걸 배우게 됩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너무 늦게 가입 환영인사를 드리게 되네요. 아마란님의 닉네임에 담긴 뜻이 참 멋져요. 앞으로 스팀잇에서 즐겁게 지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스팀잇 글쓰기창에 바로 글을 써가다가 엔터를 누르고 백스페이스로 수정하고 글자를 추가하는 과정에서 저도 문장이 의도하지 않게 떨어진 적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글을 메모장이나 워드패드에 미리 쓴 다음 그걸 복사해서 스팀잇 글쓰는 창에 붙여넣어요.

반갑습니다!!
이렇게 인사를 나누게 되네요
짬짬이 410님의 블러그 방문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091.48
ETH 3514.9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