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유아녀)드라마 중국어 스터디

in #krjjangjjangman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뽀돌입니다

일주일에 월화// 수목// 금토// 주3회 온라인으로 스터디하구있어영 ㅎㅎ
가유아녀라는 중국드라마인데요
재혼가정을 배경으로 중국시트콤이에요
시간이 오래지났는데도 잼있드라구요.
영상이 없어서아마 다음주까지하고 다른것 할꺼같아요 .

저희 스터디인원은4명인데
가끔 만나서 밥두먹구요
예전에 학원같이다니던 언니동생들인데
다들 너무잘해서 ㅎㅎㅎ

이번에 벌금이 모여서 낼 곱창먹기로 했답니다.
전 벌금을 안내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하하핫!
낼 특강이있다고 해서 같이 듣고요

오늘 공부한 내용은요 아래에 붙일게요 . 저희는 숙제로 공부하고 나서 음성파일을 올려요
하핫. 여긴 음성파일이 안올라가나봐요 ㅎㅎ.가유아녀.png

딸이 지금 환락송에 나오는 취오잉잉입니다. ㅋㅋㅋㅋㅋ
어릴때랑목소리도 똑같더라구요 ㅎㅎ
환락송 보신분들은 아마아실꺼에요

吃菜 吃菜 chī cài chī cài
小雨快吃啊 xiǎo yǔ kuài chī a
妈 那个八条腿横着走那个熟了没 mā nà gè bā tiáo tuǐ héng zhe zǒu nà gè shú le méi
螃蟹呀 一会就熟啊 páng xiè ya yi2 huì jiù shú a
再等一会儿 zài děng yi2 huì ér
对 妈妈一早去买的 都是活的 duì mā mā yi4 zǎo qù mǎi de dōu shì huó de
哪儿产的呀 能确定没被污染过吗 nǎ ér chǎn de ya néng què dìng méi bèi wū rǎn guò ma
螃蟹壳上有没有防伪标志呀 páng xiè ké shàng yǒu méi yǒu fáng wěi biāo zhì ya
我一直以为 wǒ yi2 zhí yǐ wéi
只有正宗的那种大闸蟹 zhǐ yǒu zhèng zōng de nà zhǒng dà zhá xiè
壳上才有标志呢 ké shàng cái yǒu biāo zhì ne
我也这样认为的 wǒ yě zhè yàng rèn wéi de

--해석

밥먹자 밥먹자
xiaoyu 언넝먹어
8개 다리가있고 옆으로걷는거 익었어요?
조금만지나면 익을거야.
조금더 기다려요
엄마가 이른아침에 가서 산거야 모두 생물이야.
어디산(생산품)이에요? 오염되지 않다고 확신할수 있어요?
게딱지 위에 위조방지표사가 있어요?
내가 줄곧
제대로된 대게만
껍질에 표시가 있다고 생각했었어요
나도 이렇게 생각(여겨요)해요.


중공사 까페에 가입한지 한달 정도 되었는데 ㅋㅋ
등급이 올랐어요 하핫.
더 열심히 해야겠어용 ㅎㅎ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습니다.
이따 환락송 글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당. ㅎㅎ

ㅈㅎㅅ.jp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와 짱짱맨님오셨네요 감사합니다

非常可爱的家庭~~ 你的努力是美好的。

没有没有 谢谢呀 老姐!一点点努力。。一起学习啊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785.67
ETH 2891.86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