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운동 18일차(만보걷기)sesil (66)in #kr-health • 8 years ago 어제부로18일차 운동했습니다. 점점 살 빠지는 소리가 들렸으면 하는데. 아직 그대로 멈춘것 같네요. 어제 수변공원을 걸었는데 우리 딸과 같이 걷다보니 좀처럼 잘 걷질 못했네요. 그래도 목표는 달성해서 다행입니다. 오늘 투표하고 놉시다. #busy #kr-newbile #jjangjjangman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