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나가는 어른동화] 선녀와 나무꾼과 포졸과사슴 完結!!!
한편-선녀는...........................
선녀: 어머나 옷이 없어졌네? 어떡해 어떡해?
난 날개 옷이 없으면 하늘로 못올라가는데~막차도 끊겼을테구....아이 참~누가 가져갔을까아?
그런데 왠지 불안하지도 않고 숨긴 사람이 밉지도 않은건 왤까아~?
@girina79 포졸: 나,나,나온다! 흐미........미치것네!!!
@epitt925 포졸: 선배님! 근디....선녀옷은 증말 누가 가져간거쥬?
나무꾼: 하의가 너무 짧은것 같은데...어때요? 사랑꾼?
사냥꾼: 그게 요즘 유행하는 짐승男룩이야 자기~! 핏 넘 좋다~!!
--------------------------------------------------------조금 떨어진 숲 속---------------------------------------
사슴: 내 구차하여 여인의 옷을 훔쳤다만.....이 치욕 잊지않을것이다!
푸하핫
녹용이... 뒤늦게 뒷북..;;
앞편 못보고 웬 캥거루가 나왔나 했는데.. 전편보고 옴.
ㅋㅋㅋ
아기가 새근새근 자는 시간이 오면....선녀시리즈를 저어 뒤로 가서 정주행하길 바래.
써니!
거 어서 안나오고 머뎌!! 빨리 나오랑께!!
나올때까지 보고 있어야겠어요. ㅋㅋ
ㅋㅋㅋㅋ 아직 안나옴?
네..아직도 안나왔어요. 언제 나올려나... ㅎㅎㅎ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제 말이요!! 왜 안나와~~
앗, 포졸이 기린아가 아니고 송아였던가?
Hello @ Very good results. You have my tiger's stan eyes. It's going to be a very good result for you. Your mission is to continue. You have a nice day
우정 출연이지요?
불법까메오라고 하는 편이 맞을듯 ㅎㅎ
ㅋㅋㅋㅋㅋ 이런 반전이...
내가 반전을 넘 좋아하나봥 ^^ 이제 새로운 주제 하나 출발해야지.
ㅋㅋㅋㅋㅋㅋ 착한 도둑 인정ㅋㅋㅋㅋ
그러면 사슴은 무죄로 인정? 그럼 직무유기한 포졸들도 그 심정 인정! 땅 땅!!^^
ㅎㅎ 짐승남 룩이 ㅎㅎㅎ므흣~~
글고보니 수인맘이 사냥꾼 좀 닮은듯도 한데?
도대체 얼마나 더 울겨머결껴....ㅋㅋㅋ
완결이여 이제는 진짜루~^^ 나두 죽것어 안끝나가지고....
아...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사슴아..
아... 너의 녹용은 도대체 누가 먹었단 말이냐....
혹시 독거노인의 건강이 염려되어서 잘라 주었다면 너는 복 받을지어다~
이미 잘라서 나무꾼 머리에 사냥꾼녀가 달아준거 못봤구낭?
아... 중요한걸 못봤넹...
저 귀한걸 언능 다려먹지... ㅠ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