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신대입구(이수) 근처 맛집 추천해줄게. 꼭 가봤으면 해!!isaaclab (77)in #kr-gazua • 8 years ago 어제 작성하던 글 컴터에 저장해놓고 깜박하고 그냥 출근해버려서 가즈아에 잠깐 들렸어. 얼마 전에 들린 곳인데, 기억에서 잊혀지지 않을 정도로 인상 깊었던 곳이라 추천해줄까 해. 알고 보니, TV에도 나온 곳이더라?! 내가 음식이 나오자마자 사진 찍을 여유 없이 먹어버려서 음식 사진은 없어. 미안. 그런데 진짜 추천할만한 곳이니까, 주말에 가족 혹은 연인, 친구들과 한 번 가봐~
형아. 맛이 인상 깊었다는거겠지? 뱃속으로 순삭할 만큼?고기집인데 구워먹으면서 찍을 겨를이 없었다니;;;;
그렇지!! 내 의도를 바로 알아채다니..
너무 멀어 못간다고 전해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집~ 삼겹이.. 아주 그냥~~
으악...난 연탄 구이는 다 맛나더라ㅠㅠ
나도나도 ㅠㅠㅠㅠㅠ
윗 댓글 동감~
연탄구이는 실패가 없는듯~
나도 같은 생각!!!!!
연탄구이~~~ 훅~ 땡기네요~ ^^
금요일이라 그 유혹이 더 심하다는...ㅋ
(쟈나의 이벤트-여기클릭) 진행 중입니다. ^^ 참여하시고 선물받아가세요~ ^^
요즘 고기많이 먹는것같아 다른거 먹으려하는데...고기다고기.....ㅎㅎ
나 여기 알어 아이작형 여기 유명한데야 ㅋㅋ맛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