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Dream in Drama] 쫑아의 세계관

in #kr-funfun8 years ago

소설아님 ㅋㅋ

@zzong81

일상글.jpg

안녕하세요~ 뻔뻔한 쫑아예요~
이번주 뻔뻔주제는 드라마라서
오늘 저의 D.R.A.M.A를 알려드립니다.



시. 작!



dog.jpg

DOG 반려견 보리
어렸을때부터 말티즈에대한 로망이 있었어요.
언젠가 키우고 싶다. 꼭 키우고야 말테다!
생각만 하다가 2011년 겨울에 드디어 대려왔어요.
첫 내 개라서 이것저것 우여곡절도 있었지만
이제는 그냥 가족입니다.



rpg.jpg

RPG 게임광
게임을 좋아해요.
여자들은 별로 게임에 관심 없을때부터
저는 좋아했지요~
제가 젤 좋아하는 장르는 RPG
20대때는 게임과 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예요. ㅋㅋ



aaa.jpg

AAA
네! 저는 트리플 A형 입니다.^^
소심하고 꿍해있고 뒷끝쩔지요~
하지만 가끔 쿨하기도 하며
의외로 남들 눈치를 보지않습니다.
전체적인 기본 성향은
'엽기적인 그녀' 입니다. ㅋㅋ



mental.jpg

MENTAL 甲
쓸데없는 오지랍 X
공감능력 zero에 가까움
똥고집 power up up
단점일수도 있지만
다르게 생각하면 장점일수도 있죠.
그래서 그런지 의외로 멘탈갑이란 말
많이 듣습니다.



android.jpg

ANDROID
그래서 사실 인조인간 같다는
말도 종종 듣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말 할 것은
저는 안드로이드만 사용해봤어요.
아이들폰은 절대 제 스타일 아님.ㅋㅋ
단순해서 쉽고 편한거 좋아합니다.
그러니 이번생은 국내산만 이용하는걸로요~



쫑아의 드라마 끝!

Sort:  

드라마 잘보고가요^^

후후 감사해요^^

개성있는 자기소개인듯 하네요 ㅎㅎ
그림도 아기자기해서 귀엽습니다~!

넹 감사해요~

그림이 아기자기 너무 귀여움♡
ㅎㅎA형 성격 제일 좋음요ㅋㅋ
(참고로 저는 B형)ㅋㅋrpg게임 하시는 분들 빠지면 답없는거 인정ㅋㅋ저는 그래서 안합니다ㅋㅋ

저는 빠졌다가도 또 금방 슬럼프와서 요즘은 안해요. ㅎ

오호호...너무너무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리** 게임은저도 젊은시절 열심히 했었다는...ㅋ
앞으로도 밝고 즐겁게 내갈길 가시는 쫑아님이 되시길
응원합니다~~ ^^

저도 리니지 조금 해봤었는데 제스탈은 아니던ㅎㅎ
헛 누가뭐래도 마이웨이 인거 우찌아셨지? ㅎ

짧지만 잼나용ㅋㅋ혈액형은 혈액형 일뿐이랍니담 ㅋㅋ전 누가 말하는 ab형 저도 단순한게 좋아요
1517755339680.gif

10년전쯤에 혈액형성격? 붐이 일어났을때가 생각나네요.ㅎㅎ

개임을 좋아하셔서 제 포스팅을 그렇게 보셨군요. 이해하겠습니다

우후후 기대기대요~

저 어제 동영상 작업하다가 저의 불찰로 잘 안되었습니다. 경과보고 드리러옴 요 ㅋ.

헛 경과보고 까지야~~ㅎㅎ

내일 댓글 두릴게요!

올렸습니다

재미있는 드라마네요 마지막 안드로이드까지^^
즐거운 오후가 될듯요^^

후후 재밌는 쫑아라이프 드라마죠~
앞으로도 재밌게 살고싶네요ㅎㅎ

인조인간 ㅋㅋㅋㅋ
혹시 우리 소통은 인조인간이 대신 하는 것은 아니겠죠 ㅎ
재밌는 소개였어요~ 짝짝짝

삐리삐리삐~~ 소통로봇 작동ㅎ

ㅋㅋㅋ 트리플A형인데 남들 눈치를 안보다니~~!!! 좋은 성격입니다~

20대때는 많이 봤는데
30대되니 안보게 되더라고요~ㅎㅎ

재밌게 읽고가요~^^

재밌으셨다니 다행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4
BTC 60162.63
ETH 1576.76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