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ani 님 태권브이 다이어리 이벤트 당첨!!! 그리고 도착~

in #kr-event8 years ago (edited)

어제 출근해 있는데 아내로부터 전화가 왔네요. 무슨 등기 우편이 왔다고...
예전에 @toktok 님이 한번 이런글 올리신것 같은데, 저도 등기 우편 왔다고 하면 젤 먼저 떠오르는게 법원(?) 뭐 이런데다 보니까 갑자기 심쿵... ㅎㅎ
그런데 알고보니 얼마전 이벤트 당첨으로 쟈니님이 보내주신 이벤트 선물이었네요~

이벤트 당첨 포스팅 : https://steemit.com/kr/@jhani/5z3att

평소 이벤트 당첨과는 담쌓고 사는 체질인지라 큰 기대없이 신청했다가 덜컥 당첨이 되었습니다. 서울에 사시는게 아닌걸로 아는데 발송이 삼성동인거보면... 일부러 올라오셨나?

아이들을 고려해서이신가... 요렇게 정성스럽게 프린트물까지 넣어주셨네요. (죄송합니다. 성질급하게 봉투를 가위로 자르다가 프린트물까지 잘라버렸네요. ^^;)

따란!
검은색 태권브이 다이어리 두권과... 거 왜 검정 바탕 있고 뾰족한걸로 긁어서 그림 그리는거... 스트래치북인가요? 그리고 네임펜도 하나... ㅎㅎ 참 꼼꼼하십니다.
그나저나 태권브이... 참 추억돋네요.
옛날 동네 재계봉관에서 1,2,3탄 다 누나들이랑 가서 봤던 기억이 납니다. ^^

첫장에는 요렇게 태권브이 스케치가 그려어있네요.

스크래치북은 아이들 차지...
이게 왠거냐는 아이들 질문에 아빠 인터넷 친구가 보내준거라며 우쭐해 했네요. ㅎㅎ
다이어리는 아내와 제가 한권씩 쓰는걸로...
큰 기쁨 주신 @jhani 님, 등기 잘 받았고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Written by NOAH on 11th of Jan, 2018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

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いません。良い記事をもっと応援出来、スティミットコミュニティの更なる発展の為@noah326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noah326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탐이...나네요..이런이벤트를 놓치다니..!!
달려라달려로보트야 날아라날아 태권브이
포스팅보고 머릿속에 이 노래 지금 계속 맴돌고 있어요ㅜㅜㅋㅋㅋ

반갑습니다. 마포 하이디님!!!
저도 맨날 본 이벤트는 놓치고 이벤트 결과 포스팅만 보게됐는데 이번엔 행운이 찾아왔네요.
#kr-event로 검색해 보시면 많은 이벤트들이 있으니 부지런히 발품 파시면 하이디님께도 행운이 찾아올 것 같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팔로우 합니다. ^^

저도 이벤중이지요 노아님! ㅎㅎ 시간나면 들러보셔용

지금 가즈아~ 다녀왔습니다. ^^

오오 이런이벤트도 있었군요 ㅋㅋ
당첨축하드립니다 노아님 ㅎㅎ
맛점하세요!!!

맛점은 했는데... 코인판 들여다보니 속이 쓰리네요. ㅠㅠ

그러게 말입니다 ㅠㅠ 얼마전에 투자한게 하나있는데
당분간은 강제존버하게 생겼네요 ㅠㅠ
돈모아서 노트북사려고했는데....돈없어서 노트북 팔 지경입니다 ㅠㅠㅠㅠ

노아님이 당첨되셨군요! 축하드려요 ^^ ㅎㅎ 둥이들이 스케치북을 좋아 하네요 ^^

워낙 그림 그리는걸 좋아해서요. ^^ 맛보기로 저것만 주고 나머진 숨겨놨답니다.

오...아름다운 오고 감이네요. 아이들이 그걸 쓰는 모습 참 좋습니다.^^

타타님 오셨어요. ^^
쟈니님 선물로 온 가족이 흐믓했네요~ ㅎㅎ

태권 V 와 깡통 로봇은 남 녀 노 소 다 알고 있네요 ^^

어렸을적 주전자로 깡통한번 만들어보려고 멀쩡한 주전자 호시탐탐 노렸던 기억이.. ㅎㅎ

아빠 인터넷 친구
ㅋㅋㅋㅋㅋㅋ
귀여우신 노아님 ^_^

ㅎㅎ 아이들한테 누구라고 설명하기가 좀 애매하더라구요. ㅋㅋ

나눔천사 쟈니님 +.+ ㅋㅋ노아님도 당첨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야야님~
쟈니님이나 독거님이나 야야님이나... 좋은 나눔 이웃들이 계셔서 전 햄볶습니다. ㅎㅎ

갑자기 둥이들이 색칠하는거 보니 무지 탐이나네요. ㅎㅎ
쟈니님의멋진 이벤트 !!!
축하 드려요 노아님 ^^

저는 좋았는데... 와잎이 딱 보더니... 이거 가루 떨어지는거네... 하길래 본 그림북은 아이들 앞에 꺼내지도 못했답니다. 나중에 애들 말 잘들으면 풀어놓으려고요. ㅎㅎ

ㅋㅋㅋㅋ 저희도 어제 이거 받고 래이가 아주 신나게 스크래치 했답니다^^ 래이는 전체 다 스크래치하여 까만걸 다 벗겨놨던데....창의성 넘치는 둥이들은 스크래치도 멋지게 했을것 같아요 ㅎㅎ

ㅎㅎㅎ 저희 애들도 한 일년전엔 그러고 놀았지요. 그냥 벗기는게 목적이더라구요.
그때 바닥에 떨어졌던 까만 가루에 윤냥(아내)이 질렸던지 본 수첩은 아예 내놓지도 못하게 하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4403.75
ETH 1732.5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