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픈 예감은 항상 적중beoped (73)in #kr-diary • 2 days ago 슬픈 예감은 항상 적중하네.. 저녁 늦게까지 연락이 없어서 별 탈 없이 지나가나 했는데, 그게 아니었다. ㅋㅋㅋㅋ 이제 12시가 지났으니 월요일이 됬긴 했는데, 오늘 안 올라왔으면 내일 힘들 뻔했겠다. 하.. 이번주도 뭔가 엄청 피곤하고 힘든 일들이 계속 일 것 같아 벌써부터 걱정스럽다. #kr #zzan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