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화폐의 성장이 우리 생활에 미치는점 이야기[사설]

in #krcoin7 years ago

조금씩 수익이 발생하니 역시나 이런글들이 많이 보입니다.
주로 가상화폐에 들어와있는분들은 20~30대 40대가장 까지 다양하지만, 현재 주를 이루고있는분들이 2030세대 입니다.

이분들이 가상화폐를 통해서 수익이 발생하면 어떻게 되는지 게시판(제가 가입되어있는 가상화폐카페)에 여실히 나오고있습니다.

저같은경우는... 컴퓨터도 사고, 회식도 하고, 주변지인 선물도 사주고, 책도 사주고, 맛있는 밥도 먹고, 운동도 합니다.

우리 주부들은요? 이번에 벌은돈으로 아버지 어머니 패딩 사드려야겠어요.우리 아기 기저기사주고, 맛있는 고기도 사줍니다.

우리의 가장들은요? 가족과 여행왔습니다. 오늘 저녁은 가족과 외식 갑니다. 와이프 선물 사줍니다.

네, 이렇게 소소하게 가계 경제가 살아나고, 소비도 촉진됩니다.

그렇다면 기득권이 돈을 번다면요? 몰래 부동산 사놓고, 세금 안내고(탈세), 해외여행가서 펑펑쓰고(과하게), 오히려 돈은 묶이고 부익부 빈익빈만 초래합니다.


보았나요? 정부!!!!

이렇게 서민들은 수익이 발생하면, 다시 국가와 주변 영세 상인에게 도움이 되는 소비를 하고 있습니다.
무조건적인, 폐쇄, 안돼! 말하지마시고, 적절히 세금도 부과해서 다시 국가에 환원도 하고 어려운분들에게 돈도 쓰고, 가상화폐를 양성화 하세요.

그리고, 정말로 필요한 블록체인 기술을 발전시키고, 우리가(대한민국) 앞장서서 4차 산업혁명이라고 치부하는 가상화폐의 거품도 잡는다면, 국가가 ... 우리가 필요한 인플레이션 잡고, 최저임금 올리고, 가계 경제도 살리고, 경제성장률도 올리는 1타 3피의 효과를 낼수 있습니다.

그대들처럼 마구잡이식 억압으로 뒷돈 챙기고, 가계 경제 암울하게 만들고, 서민들 울게 하지마시구요!!!

오늘 아침은 정말로 춥습니다.

하지만, 우리들은 춥지 않죠? 가상화폐시장에 빨간불이 들어왔거든요.

너무 큰 기대, 너무 갑작스런 빨간불보다는 따뜻하게 천천히 올라가는 빨간불이 좋습니다.

이렇게 과열된다면, 불은 금방 꺼집니다. 따뜻하게 천천히 올라갈수있도록 가족과 지인분들에게도 잘하고, 본업에도 충실해주세요.

그래야 밖에서 보는눈들이 광기에 빠진사람들이 아니라, 우리 가족, 내 친구, 우리 어머니 아버지의 돈이 불어나구나 느낄테니까요.

이상.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845.40
ETH 3281.3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