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유기동물 입양] 안녕하세요. 스팀잇 여러분! 유기동물봉사모임 "해프닝"입니다.

in #krblog6 years ago
@haribori님 안녕하세요. 여름이 입니다. @jamieinthedar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Sort:  

ㅠㅠ 흑흑 눙물이.. 좋은 보호자 나타났으면 좋겠네요!
가끔 입양하시겠다는 분 연락오지만 믿음직 스럽지 않은 경우가 많아서요.

크기가 어느 정도까지 자라나요?부모견을 보시거나 형제를 봐서요. 무게로는 제 고양이도 통통해서 5kg는 나갈거라서...크기 감이 잘 안 오네요. 마당에서만 자랄 수 있는 아이인지, 짖는건 어느 정도일지...

진도믹스이라 중형견입니다. 아직 4~5개월 째라 귀여울 때지만 금방 자라나겠죠. 성견이 되면 15~17kg 정도 될거 같습니다. 영양상태가 많이 좋지 않아 체구는 작은편이고 지금은 진드기 치료를 위해 털을 다 깎은 상태에요. 고생 많이했는데도 사람 좋아하고 구김없는거 보면 성격은 참 좋은거 같습니다. 짖는건 보통 강아지가 짖는 수준입니다 ^^

고생한 아이들이 말을 잘 듣던데...마당이 없어도 새 주인이 크기만 상관치 않는다면 키울 수도 있겠네요. 중형견 크기니까...

제가 고양이가 많아서 임보도 못하니 안타까워요ㅠ

그리고 본문에 지역도 남겨주세요. 조금 더 집을 찾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니까요...

여러분들의 응원과 관심으로 두 강아지 모두 캐나다로 입양이 되었어요. ㅠㅜ 호두 근황 정리해서 공유드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13.55
ETH 2460.6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