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운동일지(2018.08.07) 와 음악(?)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야근을 먹고 사는 직장인 @zzrococo 입니다.

내년 여름을 향해서 지금부터 소소하게 운동을 시작해 봅니다.



스트래칭.jpg


운동일지를 기록하시는 분들이 저말고도 많습니다 ㅎㅎ
다들 꾸준이 하시는 분들이기에 놀러가시면 재밌습니다 >_<


@hwan100 님의 다이어트 일지!
@vimva 님의 행동 프로젝트!
@enomujjass 님의 아침 운동일지!
그리고 닭가슴살 잘드시는(?) @imyss.you 님 !



소소한 오늘의 운동(2017 - 08 - 07)

  • 푸쉬업 112개 (12 12 14 14 16 16 14 14)
  • 스쿼트 136개 (28 32 36 40)
  • 크런치 100개 (20*5)
  • 레그레이즈 100개 (20*5)
  • 슈퍼맨자세(?) 60회 (15*4)
  • 플랭크 120초 (40초 * 3)
  • 조깅 30분




아령이 오늘 배송될 줄 알았는데... 내일 오려나 봅니다 ㅎㅎ
택배기사님들 힘드시니 충분히 이해합니다.


문득 생각이 난 것이 운동하시는 분들 음악 들으면서 하시나요?
저는 나름(?) 운동송이 몇개 있는데 오늘 한 곡 소개하고자 합니다.

박보람 - 예뻐졌다 입니다 ㅋㅋ




사실 박보람은 잘 모르지만... 가사가 자극적(?)입니다.

  • 예뻐졌다, 매일 듣고싶었던 말
    정말 한번도 듣지 못했던 말
    달라 모든게 달라졌어 (Doo Roo Roo Roo)
    예뻐졌다, 니가 보는게 전부가 아냐
    전에 니가알던 내가 아냐
    잘가요 My Love



친구들은 화장송(?)으로 많이 쓰던데... 전 남자라 화장은 안하지만!
왠지 운동할 때 들으면 힘이 납니다 ㅋㅋ
곧 예뻐질듯한 느낌이랄까...


날이 푹푹 찝니다. 내일도 운동하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ㅎㅎ

Sort:  

ㅋㅋㅋㅋㅋ 저도 이 노래 좋아합니다 :) 오늘 요가하고 왔는데 요가만으로도 엄청 힘드네요... 존경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화이팅입니다 ㅠㅠ

요가가 운동이 될까? 라는 고민 3분만 해도 땀으로 알 수 있지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이런 무더위 속에도 매일 운동을 거르지 않으시다니...
응원 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
언제 운동을 못하게 될지 몰라서 틈나면 꼭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Congratulations @zzrococ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헐.. 노리신건가요? 2014년이긴 하지만
8월 7일이라고 영상에 나오네요. ㅋㅋㅋㅋ
운동송 잘 듣고 갑니다. :D

날짜가 변경되었나요? ㅎㅎ

아뇽... ㅋㅋㅋ 엠넷 날짜가 게시글 날짜랑 동일하기에 ㅎㅎㅎ
그런데 제목이 2018년에 가 계시네요? ㅋㅋㅋ

스크린샷 2017-08-08 오후 2.17.53.png

어머나 세상에 ㅋㅋ 전혀 생각지 못한 부분인데!!
유난히 운동이 잘된 이유가(?) 이거였나 봅니다 ㅋㅋ

저도 이노래 좋아해요!!ㅋㅋㅋㅋ
운동하며 들으면 저도 살 빠지고
예뻐질 것 같은 자신감이 뿜뿜!

코코님 포스팅에 오늘은 제대로
운동해야 할 것 같습니다...! 자극왕👍

우리모두 어서 예뻐지길...>_<
오늘

동기부여를 할수있는 엄청난 노래를 선곡하셨군요 :)
여름전에 다이어트하고말리라 맨날 미루기만 하다가 입추가 와버렸네 ㅠㅠ

입추는 내년 여름을 위한 긴 여정의 시작이지요!
내년 여름에는 꼭 다이어트 성공하실 수 있으

헬스장 안나간 몇일이 후회스럽네요!! ㅠㅠ
너무 더워서 자꾸 움직이기 힘드어 지는거 같아요ㅠㅠ

여름에 운동이 축져지는 느낌이라 힘들죠 ㅠㅠ
그래서 저는 주로 밤에 운동을 해요 ㅎㅎ

와~~ 엄청나게 하셨네요 !!
우리 모두 화이팅!! 입니다.^^
자주 들르겠씁니다.^^

꾸준하게 하는게 목표인데 걱정이 이만저만아닙니다 ㅎㅎ
다이어트 모두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984.95
ETH 2351.90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