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zzoya's drawing 94] 누구나 삶을 꿈꾼다.

in #kr6 years ago

thinky님 스팀잇 시작했을때 냥이 보내고 어떤 마음이었을지 생각하니 이해할 수 있을 거 같아서...울컥하네요..ㅠㅠ 그리고 왠지 thinky님 이 댓글 쓰시면서도 눈물 뚝뚝 흘리셨을거 같아요.. 근데 왜 그 모습 상상하는 저도 눈물이 떨어지는지 원...저는 보낸지 좀 됐어요 사실..그래도 어제 일처럼 모습이 선하네요..

저는 이제 웃으면서 말할 정도로 시간이 지났는데도 혼자있으면 보고 싶어서 눈물이 나요..평생 가겠죠..ㅠㅠ 종종 thinky님이랑 이렇게 넋두리 하듯 냥이 이야기 하고 싶네요..종종 꺼내주세요~ 얘기하면서 울고 웃고 하다보면 덜 아파지실 거예요..^^

Sort:  

감사해요!!

맞아요 ㅠㅠ 저도 모르게 또 눈물이 주루르륵 ㅠㅠ 그래도 쪼야님 댓글 보니까 또 미소가 돌아오네요 ^^

겪어본 사람만이 알꺼에요, 사실 주변에 친하단 사람들 중에도 그냥 새 냐옹이 한마리 들여오라는 둥 이런식으로 말해서 진짜 절교할뻔 했어요;;

아 쪼야님하고 냥이 이야기 할수 있게 되었다니 더 반갑네요! 나중에 더 시간이 지나면 사진도 올리고 글도 써볼까
하는데, 아직은 자신이 없어요 ㅠㅠ

괜히저땜에 눈물까지 ㅠㅠ 죄송하네요. 맘 풀고 어서 주무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24.30
ETH 3420.5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