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루 동안 스팀잇을 하지 않고 잠수 탄 이야기 (부제 : 쪼야의 뜻밖의 여정)

in #kr7 years ago

ㅎㅎㅎ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카페 분위기도 정말 예쁜데 올릴 수 없어서 안타깝네요 ㅠㅠ 프랑스에 똥 말고도 정말 충격적인게 많지만 도장깨기 수준으로 제가 프랑스에 대한 환상을 깨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Sort:  

충격적인 거 되게 기대되는데욥!! 뚀야님 떨 풀어주떼여!!!!ㅋㅋㅋㅋㅋㅋ (몹쓸애교)
프랑스는 여행이 좋지 살기는 힘들다는 얘길 들어서... 그런가보다...
살면.. 환상... 깨지나보다...
하고 있습죠 네(^^*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모든 곳이 살면 얘기가 달라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어딜 가든 여행이 최고죠!!

쪼야님 왤케 웃으시지-? (뻔뻔ㅋㅋㅋㅋ)
맞아여!! 여행체고!! 그래서 저 지금 여행가고 싶어여!! 쪼야님 책 기대할게요

ㅋㅋㅋㅋㅋ아이스밀크티님의 뻔뻔함 사랑합니다!!ㅋㅋㅋㅋㅋㅋ
기대해 주셔서 감사해요!!! 책 나오면 꼭 스팀잇에 소개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8857.19
ETH 2715.71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