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패티김의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람 불러 봤네요^^ (18.02.07)

in #kr7 years ago

역시 최고세요~!! 목소리 너무 좋아요 ㅠㅠ 기타도 잘치시고 너무 멋지세요~!! 음악 잘하시는 분 정말 늘 부러워요 ㅎㅎㅎㅎ 전 완전 음치라....^^;;;

Sort:  

남의 떡이 커 보이는 겁니다. 저는 금손들이 부럽거든요.
내가 못하거나 없는것은 그렇게 느껴지는것 같아요.
조물주가 한 사람한테 모든걸 다 주셨겠어요?
공평하게 나누어 주셨겠죠~ㅎ
그렇게 스스로 위로받으며 삽니다.
불금인데 한 잔 해야죠?ㅎㅎ

아~~그리고
그림그리는 영상을 DTube로 올려보심이 어떨까요?
거기서도 수익을 얻을수 있으니 일석이조인듯 한데요~

아 DTube도 그런 구조였군요!! 새로운 정보 주셔서 감사해요~~^^
그림 그리는 동영상 몇번 시도해 봤는데 너무 어렵더라구요 ㅠㅠ 삼각대를 사던가 해야겠어요..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