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O's GTA5 story] GTA5 경치 1탄 (FHD 1920*1080) *데이터주의

in #kr6 years ago (edited)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게임이 아니라 사진같아요~
가능하시다면 게임을 둘러보는 모습을
동영상으로 올려주시면 일렁이는 바다의 모습을
더 잘 느낄 수 있을 것 같다며!! ㅎㅎ
게임 못하니까 대리만족 시켜줘요~~
주제:대리만족 ㅋㅋㅋㅋㅋㅋ

Sort:  

대리만족서비스가 열리겠군요. 유툽에 올리고 끌어오는건 별로인 것 같아서 dlive 알아보고는 있는데 용량이 걱정이네요ㅋㅋ 근데 범죄말고 그냥 도시만 보고싶으신 거세요?

아무거나 괜찮아요~
다만 위에 사진들을 보니 실제게임화면은 어떤지 궁금해서요.

진지하시군요. 예 제가 동영상 게시를 위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뭐.. 뭔가 숙제를 내드린것 같네요..ㅎㅎ;;
저는 항상(?) 진지합니다. +_+;;

집에 마이크가 있는지부터 찾아야겠네요... 네 저도 사실 그렇게 하고 싶었는데 제가 동영상은 또 조금 어렵다고 생각해서 안하고 있었거든요.. ㅋㅋ 스티머 대리만족 서비스라면 해드려야지요. 근데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습니다ㅋㅋㅋ

기다리겠습니다. ㅋㅋㅋ
혹시나 피드 넘어가면 못볼수도 있으니
폿팅 완료하면 댓글달아주세요~ㅎㅎ

저의 고객만족서비스는 포스팅과 동시에 글로 알려드립니다. 후후. 근데 동영상 포스팅은 미리 말씀드리지만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51.75
ETH 3252.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