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이예요. ㅎㅎ

in #kr7 years ago

명절은 부모님과 함께

@zzong81

제가 얼마전부터 독립(?)을 해서 살고있는데요.
설이라서 집에왔어요. ㅎㅎ
어제왔는데 제가 살던곳보다 조금더 위에살던
사촌오빠에게 연락해서 편하게 집에왔지요.ㅎㅎ
그리고 오늘 차례를 지내고 지내자마자 도로 잤다가
이제 일어났네요. 집컴터는 폿팅할 사진도 없고
딱히 폰에 있는건 아니지만 첨으로 폰으로 폿팅해보네요.^^
폰포스팅도 컴터랑 똑같이 태그쓰고 중간정렬 가능하네요? ㅎ


20180215_184711.jpg

오랫만에 집에왔더니 제가 벗어놓은 옷
깔고누운 강아지 보리예요~♡
그래도 제가 첫주인이고 집착도쩔고 해서
집에오면 좋아죽을줄 알았더니
5초 반기고 땡이었어요. 나쁘다 흑흑ㅠㅠ



어쨌든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맛난음식도 많이먹자요~~

Sort:  

저희집 강아지도 말티즈인데요ㅋㅋ 너무귀엽네요,

저는 말티홀릭이라 말티는 다 귀여워요~

아니 보리~ 얼굴에 도도함이 좔좔~
하지만 주인의 체취가 남아 있는 옷 위에 앉아있는 그 츤데레(?)적인 귀여움! 마성의 강아지네요 ^^

안녕하세요 ^^ 저도 뉴비입니다.
강아지 좋아하는데 ㅎㅎㅎㅎ 보리 보러 자주 놀러올게요 ㅎ
보리 사진 많이 올려주셔요! ^^

그동안 제가 그리웠나봐요.
저도 많이 보고싶었는데 또 떨어지네요ㅠㅠ

보리 너무 귀여워요 ㅎㅎ 냥이와 멍멍이는 사랑입니다 ㅠㅠ 즐거운 설 연휴 보내세요 ^^

귀여워해주셔서 감사^^
대댓글을 늦게다네요~

보....보리가 저를 빤히 쳐다보고 있는데 ;;;;
왜 그런거죠? ㅎㅎ

카메라 너머의 wappa님을 보느라요? ㅎㅎ

강아지 너무 귀여워요.ㅎ
아무튼 설 명절은 잘 보내셨는지요?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네 잘보냈어요! ㅎㅎ

ㅋㅋㅋ보리 너무 이쁜데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네 갱걸님도 늦었지만 새해복많이 받으세용^^

@zzong81 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ㅎㅎ

gold2020님도 늦었지만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아 폰으로 되셨군요 전 사진 올리는걸 도저히 모르겠어요
성공 하셨다니 부럽습니다
행복한 설 연휴 되세요

저는 busy로 접속했는데
올리는 방법이 컴터랑 똑같더라고요~

점 세 개 밖에 안 보이는 귀여운 보리 ㅠㅠ

얼굴에 콩세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028.16
ETH 2358.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