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DAY BLACK & WHITE CHALLENGE - Day 1 / @zzong81

in #kr7 years ago

7 day black & white challenge #Day1 / 7 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첫번째날
7일간의 흑백사진 챌린지 첫번째날입니다
이 챌린지는 @dandelion102님으로 부터 지명받았습니다

[Rules]
● 7 black & white images that represent an aspect of your life
● Present one image every day for seven days
● No people
● No explanation
● Nominate someone every day. Although anyone can join in
● Use sevendaybnwchallenge as one of your five tags

흑백보리.jpg

[규칙]
● 당신의 인생의 한 단면을 나타내는 흑백 이미지 7 개
● 매일 7 일동안 하나의 이미지를 게시하십시오.
● 사람 없이
● 설명 없이
● 매일 다른사람을 지명하십시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 sevendaybnwchallenge를 다섯 개의 태그 중 하나로 사용하십시오.

제가 다음으로 지명할 분은 @gangirl님 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Sort:  

감사합니다..^^ 멋진 사진 잘 보고 갑니다!!

네 저도 감사해용~

멍멍이나 냥이 사진만 보면 지나칠수가 없네요...ㅋㅋㅋ 귀여운 사진 잘 보고 갑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지금 사정상 같이 안살고 강아지는 부모님이랑 살고있는데
요런 챌린지 덕분에 사진을 올려보네요~ 보고싶네요~ㅎㅎ

왔다 갑니다~~:)
월요일인데 힘내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기 조심!!ㅎㅎ

sonkijo님도 월요병 이겨내시고 한주도 잘 지내보아요^^

귀여웡 눈 또랑또랑 한거봐 ㅎㅎ 잘보고 갑니당~~

귀엽죵? 감사해요~~ㅎㅎㅎ

ㅠㅠ 넘나 귀여운것. 저를 보는것같에여
옆에 있었으면 안아주고 싶네여

브레인업 님도 이렇게 귀여우신가요? ㅎㅎㅎㅎㅎ
흠.. 앞에 안계시니 모르겠는걸로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65.23
ETH 2621.19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