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소프트에서 만든 키즈카페 타이니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10.jpg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리니지 제작사로 유명한 NC소프트가 메가박스와 협업으로 만든 타이니 키즈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1.jpg
아무래도, 소프트웨어 개발사가 만든 키즈카페라고 해서, 특별한것이 있을것 같아 기대가 많았습니다.

위치는 상암 월드컵경기장 2층입니다.

입구에 있는 포토존입니다. 풍선으로 동심을 자극하는듯한 느낌이네요. ㅎㅎ
0.jpg

타이니 가격은 어린이는 2시간 15,000원이고 성인은, 음료나 식사를 주문하는 조건으로 무료입장입니다.
가격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2.jpg

신발장과 물품보관함이 넉넉해서 매우 좋은것 같습니다.
3.jpg

타이니는 부모들을 위한 공간이 잘 되어있어서, 모임으로도 괜찮을것 같아요.
4.jpg
5.jpg
6.jpg

음식이 가격이 좀 됩니다. 저는 음료만 먹었어요.

타이니에서 자랑하는 라이브 캔버스입니다. 룸안에 다양한 시설들이 있는데, 아이들의 클라이밍이 가능한 벽이 있고요.
7.jpg

저희 아이는 어려서 구경만..

퍼즐을 맞추면 화면에 동물이 나오는 벽도 있습니다. 이런건 다른 키즈카페에서 본적이 없는데 참 신기하네요. 아이들이 무척 좋아합니다.
8.jpg

9.jpg

이렇게 동물이 나와요.

볼풀이 다른 키즈카페에 비해서 깊어서 더 좋은것 같습니다. 그런데 좀 좁음..
10.jpg

우주의 모습을 표현한 방방이(트램폴린)이 있는데, 다른 키즈카페에 비해서 좁아서 저희 아긴 힘들었어요.
11.jpg

우주의 모습을 표현했다는 트램폴린

편백나무 놀이터는 다른곳과 비슷하고요.
12.jpg

타이니만의 특별한 공간인 체험학습장입니다. 총 3군데가 있는데, 이것도 다른곳에서는 경험하기 힘든 시설입니다. 매우 잘 되어있어서, 아이가 좀 크면 굉장히 좋아할것 같아요.

13.jpg

비행기 정비 체험

14.jpg

동물병원 체험

15.jpg

레스토랑 체험

2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정도로, 할것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굉장히 친절하고, 아직 시설이 깨끗해서 다시 가보고싶네요.

상암 근처에 계시는 부모님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이번에도, 키즈카페를 영상으로 만들어봤습니다. 방문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보시면 도움이 될거에요.

감사합니다.

intro.jpg

Sort:  

와 진짜 잘해놨네요
제가 몇십년만 어렸어도 가서 놀아볼텐데..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ㅋㅋ

Lovely chil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hanks a lo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아이구~ 귀요미^^ 사진만 봐도 미소가~~ ㅎㅎ
nc소프트에서 키즈카페를요? 요즘 게임 장사가 잘 안되나요?

ㅋㅋ 브랜딩강화 목적인거같아요. 게임장사가 잘되니 딴것도 하는것 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