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팔이 빠져서 고생했습니다. ㅜㅜ

in #kr6 years ago

1550206357440.jpg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지난 금요일에 아기가, 놀다가 팔이 빠지는 바람에 아찔한 첫경험을 했네요.
지금 생각해보면 별일 아니지만, 당시에는 연락받고 어찌나 놀랐던지..휴..

집근처에 있는, 가장 큰 어린이 병원에 갔었는데.
의사가 "팔이 빠지면 팔을 움직이지도 못하고요. 아기가 팔을 쓰다가 근육이 놀란것 같습니다. 약을 좀 처방해드릴게요" 해서, 약을 먹이고 집에서 돌보고 있는데.. 아기가 팔을 잘 못 움직이더라고요.

아무래도, 아직은 좀 아프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다음날, 아기가 팔잡고 엄청 울길래 정형외과가서 10초만에 팔 끼웠습니다...하..
시간 좀 지나니, 잘 움직이더군요..

아무리, 전공이 아니더라도.. 다른 병원 가보라고 했으면 당일 치료가 되었을텐데..
아기가 하루 팔 못움직이는걸 보고도 치료 안해준 미안함이 어찌나 큰지..

다음엔 이런 실수는 없겠지만, 너무 화가 나네요.

intro.jpg

Sort:  

아니 그 돌..어깨뼈 정도는 큰 골격이여서 정형외과 전공의가 아니여도 알아야 되는 기초골격 아닌가요?
아이를 하루동안 고통스럽게 하고...
저라도 엄청 화가 났을 것 같네요.
에고~ 예쁜 아가가 고생 많았어요~.

네 제말이 그말이에요. ㅜㅜ 아 진짜 너무 짜증나더라고요.

앞으로 한동안 아기가 팔로 매달리거나 무거운 것 들지 않게 조심하셔야 겠어요.
한번 팔이 빠지면 앞으로 또 그런 일이 있을 수 있으니
잘 단단하게 아물길 바래요.

많이 놀라셨겠습니다😥

기절할뻔 했어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옴뫄나 세상에.. ㅠㅠ
아이가 한번 팔이 빠지면 습관성으로 좀더 빠질수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조심조심 관리 해주셔야 할듯하네요 ㅠㅠ

저는 아이 팔잡고 돌리는거 한번 했다가 마누라에게 혼쭐이 났었네요!!!

이제 팔빠짐은 영원히 없길 바랍니다!! ㅎㅎ

네 ㅜㅜ 감사합니다

아...
정형외과 가라고 한마디만 해줬어도...슬프네요ㅠㅠ

그러게요.. 에휴

Congratulations @zzing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000 as payout for your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a total payout of 2000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Valentine challenge - Love is in the ai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헐~ 어린이병원 의사가 그것도 구분 못하나요?
어린 아이들 팔이 잘 빠져요! 항상 주의해야합니다... 자꾸 그러다 보면 습관성 탈골이 될수도 있구요!!
암튼 다행입니다~

네 조심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