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첫 해외여행을 앞두고.. 걱정..기대.

in #kr6 years ago

intro.jpg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이번주에, 아기와 처음으로 해외여행을 갑니다.
어쩌다보니 비행시간이 5시간이나 되는 다낭을 가게 되어서, 걱정도 많고 긴장이 되네요.

성인도 지루하고 힘든 비행기 5시간을..아기가 잘 버틸수 있을지.. 제가 아기를 잘 볼수 있을지 두렵습니다. ㅋㅋ
이번여행을 잘 다녀오게 되면.. 두돌이 되기 전에, 가까운곳을 한번 더 다녀오려는 계획도 있는데.. 과연 어떻게 될지..

아기와 가는 여행이라, 준비할것도 많고.. 생각해야할 것도 무척 많네요.
다낭에는, 찾아보니 딱히 다녀올곳이 많은것 같지는 않아서, 대부분의 시간을 리조트에서 보낼것 같아서.. 벌써부터 몸이 늘어집니다. ㅎㅎ

아무쪼록 기억에 많이 남는 여행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진이랑 영상 많이 찍어올게요~
감사합니다.

Sort:  

예쁜 아기와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감사해요. 주노님~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우와~ 다낭 여행가시는군요!! 부럽습니다~
5시간 참 지루하죠!! 뭐 엄마, 아빠가 돌아가면서 아이와 잘 놀아 주시면 될듯^^ ㅎㅎ

비행기가 너무 좁아서 걱정이에요 ㅋㅋ

저희 아이 첫 장거리 여행 때는 운이 좋았는지..
곤히 잠들어서 행운이었답니다.

같은 경험이 있으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저도 잘 다녀왔습니다~
걱정마시구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들고오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다낭 여행..부럽습니다^^ 잘 다녀오세요. 예쁜 추억 많이 만들고~~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607.88
ETH 2506.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