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요 키즈카페 다녀왔어요. (17개월 아기 꼬마버스 타요카페 방문기)

in #kr6 years ago

1.jpg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키즈카페 3대장중 하나인 타요키즈카페를 다녀왔습니다.
2.jpg
사람이 많을것 같아서 일부러 일찍 다녀왔는데, 한산해서 좋았습니다.

저희 아기는 아직 17개월이라, 핑크퐁 매니아이고.. 이제 뽀로로로 넘어가는 단계여서 그런지, 타요 캐릭터에는 큰 흥미를 못 느끼더군요.
21.jpg
뽀로로파크 갔을때는 난리도 아니었는데.. ㅋㅋ 이래서 캐릭터 사업이 중요한가 봅니다. 여담이지만, 왜 핑크퐁 키즈카페는 없는지 모르겠어요. 아마도, 주 고객연령층이 키즈카페에서 노는거보다 어려서 그런거일것 같긴 합니다.

아무튼, 시설 자체는 아기들이 놀기 너무 좋아서.. 매우 좋았습니다. 키즈카페를 갈때마다 느끼지만, 2시간은 조금 짧은것 같네요. 너무 시간이 금방 지나가버려요. ㅎㅎ 물론 저의 체력도 금방 소진됩니다.

3.jpg

볼풀

4.jpg

타요버스를 타고 다니는 트랙인데, 저희 아기는 아직 자동차에 흥미가 없어서 걸음

5.jpg

소방 구조원 체험

6.jpg

초대형 방방이, 트램폴린은 다른 키즈카페에 비해 매우 잘 되어있더군요

7.jpg

이제 미끄럼틀도 잘 탑니다

8.jpg

편백나무 놀이터

9.jpg

타요카페에서만 체험가능한 자동차 타기. 어린 아기들은 보호자와 탑승 가능

아래는, 타오키즈카페 다녀온 영상입니다. 방문을 계획중이신분들에게는 도움이 될거에요.

감사합니다.

intro.jpg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타요 키즈카페! 와우!
좋네요좋아 ㅎ

어쩜~ 이리도 이쁜지^^ ㅎㅎ
타요키즈카페~ 아이에겐 천국인것 같군요^^

오~~ 아이가 엄청 즐거웠겠어요. ㅎㅎㅎ

아이들이 좋아할 수 있는 놀이 시설이 많네요.
아기도 너무 즐거워 보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25.78
ETH 2417.09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