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딸 3월부터 어린이집 다니기 시작합니다. ㅎㅎ

in #kr6 years ago

1.jpg
안녕하세요. @zzings입니다.

저희 아기가 3월부터 어린이집에 다니게 됩니다.
제가 스팀잇에 백일잔치 했다고 포스팅한게 엊그제같은데, 참 시간이 빠르다는걸 느낍니다.

주변 회사동료들 사이에서는, 다들 맞벌이라 그런지 일찍 보내는 편은 아닌거같은데, 각종 육아 커뮤니티등에서 보면, 매우 빨리 보내는편 같더라고요. (저는 17개월에 보냄)

지난주에, 어린이집 오리엔테이션을 다녀왔는데, 준비물등을 알려주더군요.

2.jpg

저희 어린이집 준비물 목록입니다. 어린이집 준비물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다음주부터, 한달간은 적응기라서.. 제가 몇일은 30분씩 같이 어린이집에 있어줘야 할것 같아요. ㅎㅎ

3.jpg

아기에겐 첫 사회생활이라, 걱정이 되지만.. 우리딸 성격상 잘 적응할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믿고 싶은건지도..

아무튼, 제가 다 긴장이 되네요.
어린이집도 마음이 이런데, 유치원, 초등학교 갈때는 어떨지..ㅋㅋ

우리딸, 화이팅~

intro.jpg

Sort:  

새로운 세상으로의 첫발이군요^^ ㅎㅎ 화이팅^^

독거님. 항상 따뜻한 댓글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앜!!
.
.
.
.
.
.

심 쿵!

공주는 역시 정답이군요 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것이 낯설긴 하겠지만
아이들은 호기심이 많잖아요.. 아마도 잘 적응할거예요.^^

정말 세월 빠르네요 ㅎ

보내놓고 걱정도 되겠어요. 아직 어리다보니...적응 잘 하길 바랄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4.41
ETH 2404.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