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꼭 댓글줬으면 하오만

in #kr7 years ago (edited)

보팅감사하다고 하셔서ㅋㅋㅋㅋ무슨뜻인지
의문점을 가졌으나 이내 눈치껏 보팅드렸네요
제가 생각한게 맞나요 ㅋㄲ 장난입니다
빗코를 갖는게 더 좋다는 의견이시군요
하긴....몇달전 8백8십까지 떨어졌을때
사야한다는 신의 계시가 있었는데 업비트 입금안되서 관망하던중 오늘가보니 천백넘었더라구요
ㅋㅋ잌ㅋㅋ아까웡ㅠㅠ
답변감사해요
함께 부자되는 스팀잇에서 즐거운 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ㅡ블로그주인장올림ㅡ

Sort:  

스달은 일단 스팀파워로 바꿔야하지 않을까요?
그래야 보팅 파워도 늘어나고, 밴드위스의 덫도 피할 수 있구요.

스파 100정도가 되어야 글쓰기가 자유로운거죵?
더 열심히ㅋㅋㄱ글써서 모아야겠써요

100이라뇨.. 20만 넘어가도 밴드위스에 걸리는 일 많이 줄어요.
30 되고 나선 한번도 안걸렸어요. 여전히 보팅은 1센트지만요. ㅎㅎ

오ㅡ그럼 30까지라도 스파올려봐야겠네요
새벽2시부터는 안되서 ㅠㅠ항상 슬펐거든요
아침되서 스팀잇 다시 되길래 잽싸게 지갑에 있는ㅋㅋ16.333스달을 모두 스파로 바꿨네요
죄송한데 하나만 여쭙고 싶은데
스파는 파워다운을 하면 다시 스달이나 스팀으로 13주?에 걸쳐서 입금되는건가용?ㅠㅠ초보적인 질문죄송합니다

사실 저도 파워 다운을 고민할만한 스파를 쌓아본 적이 없어서... ^^a
네 저도 그렇게 들었어요. 정확히 13주인지는 기억 안나지만 그렇게 십몇주에 걸쳐 조금씩 스팀으로 바꿔준다구요. 스팀과 스파는 서로 같은 값어치라고 처음 만들 때 정의되었거든요.
새벽 2시라니 올빼미형이신가봐요.. 이미 아실지도 모르겠지만 밴드위스 확인은 steemd.com/@아이디 로 확인하시면 된답니다.

그렇군요
제가 2교대일을 해서 이번주가 야간이라 그랬네요
답변많은 도움되었써요 감사합니다

아.. 그렇군요. 3교대도 아니고 2교대라니 힘드시겠어요.
(그래서, 피곤하셔서 프로필 그림은 조는 모습을?)
Untitled.png

악ㅋㅋㅋㅋ머얌ㅋㅋ글씨ㅋㅋㅣ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이짜에 자는얼굴 완전ㅋㅋ복사한줄
ㅋㅋㅋㅋㅋㅋㅋㅋ윗트있으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