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카칭키(빨간약)는 제가 발라드리는걸로 그럼..ㅋㅋㅋㅋㅋㅋ

알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두손모아
🙏 기다립죠

할렐루야...


저 기독교아닙니다.
무교입니다.

🙏이건 지드래곤 입니다.

앗 저도 무교입니다 (강조)
지듸 였군요 ㅋㅋㅋㅋㅋㅋ

🙏

yes yes yes
그나저나 야야님은 오늘 첨뵙는데 마치 십년도 더된듯 이리 친숙하실까요
사교성이 ㅈㅈㅓ시나봅니다 엏헣헣
전혀 어색하지 않큰여

스팀잇 댓글중독자라......
벗어날 수 없는 댓글지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미 찡님의 뚝배기 어택에 반했는데요...

그렇습니까
그럼 더 진풍경 보여드릴까여
야야님 위쪽에 클럽선셋이라는 흑인스멜나는 자싁 댓글좀봐요
ㅋㅋ어찌나 투정이 심한지
욕을 하게 되더라규요
즐감하시길ㅋㅋㅈ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95.81
ETH 3505.33
USDT 1.00
SBD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