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두두둥!! 지금부터 시상식을 시작합니다. (부제: 묻혀 버린 글을 삽니다. 저자, 큐레이터 시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 이벤트당첨자 @zzing이라고 합니다
이런 좋은 이벤트에서 큰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구요. 제 글에 댓글주신 분들께도 진심어린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우선 이런 이벤트를 열어주신 골드님을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숨겨진 큐레이팅 발굴로 요즘 활기를 잃은 스팀시티에 새로운 봄바람이 들길 바랍니다.
새벽에도 피곤하실텐데 포스팅하며 힘들었을 골드님께 이 영광을 돌려드릴 마음이 갑자기 글쓰다가(?) 생겼습니다. 사실 저 그렇게 아량넓은 사람 아닌데 이런 큐레이팅 이벤트에 저만 혼자 먹고 쓱 사라지는거는 원치 않구요
다시 4SBD를 골드님께 돌려드릴겁니다.
그리고 이 이벤트2회차에 기부할 생각입니다.
앞으로도 스팀시티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큐레이팅 발굴 부탁드려요

Sort:  

하핫!! 찡여사님께서 오셨군요.^^
많은 분들이 그 글을 아쉬워서 받게된 상이니 그대로 받으시면 됩니다. (돌려주시면 절대! 안됩니다.ㅋ)
2회차!! 해야겠죠?(언제쯤 하게 될지.ㅋㅋㅋ)
이렇게 오셔서 감사를 표해주시니.. 제가 기분이 아~~주 좋네요.^^
감사합니다.!!

4SBD는 다시 반환해써요^^
이벤트가 100회까지 이어지길 진심으로 응원해요
리스팀합니다

그 마음 응원합니다. ^^

히힛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너무 공감가는 방식의 그림과 글이었어요. 뭔가 아날로그적이랄까 그 그림과 글을 쓰는 모습이 떠오른달까 ㅎㅎ 암튼 1등 축하드려요.^^

그러셨군요^^좋게 봐주시고 또 축하도 해주셔서 감사해요

축하드립니다!! 멋진글을 다시볼 수 있어서 좋네요!

멋진글이라고 칭찬해주셔서 감사해욥^^

와! 이런 훈훈한 분위기라니!
찡여사님 축하드립니다!^^

앗 프사보고 단번에 알았써요
안좋은 일이 있었지만 왕성한 활동을 다시 하고 계신모습이 너무 보기좋아요^^
그리고 축하글 감사해요

며칠 스팀잇 못했더니 너무 시간이 오래 지나 그냥 새 포스팅에 댓글 달고싶어 놀러갔는데 가즈앗 글이라 반말 기피증있는 사람으로서 흑흑흑 다시 여기로 왔습니다 ㅎㅎㅎ
프사보고 알아봐 주셔 감사합니닷! 앞으로도 예쁜 글씨 자주 볼수 있음 좋겠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291.00
ETH 2583.8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