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타는 목마름으로 ㅡ 김지하, 사는 이유 ㅡ 최영미, 그리고 일기 하나

in #kr6 years ago (edited)

정답을 알려주지.
내 글과 그림을 따라서 한번 적어보이소.
중요한건 나는 볼펜으로 한번에 그리고 적는 타입이라 수정작업을 거치는 아트쪽보다ㅋㅋ아주 거친타입임.

Sort:  

정말 그림에 소질이라곤 1도 없는 나도 이정돈 그릴 수 있을것만 같아ㅋㅋㅋ
내 한번 그려보리다

기다릴께♡

내가 그려본다!!

어서ㅋㅋ올려봐
ㄱㅣ다린다

아직도 그리냠
시타얌
시타씨?
저기요
아저씨ㅋㅋ
문닫을 시간인뎅ᆢㄷ

예술의 혼은 그렇게 쉽게 나오는게 아니라구!!!
글도 쓸겸 포스팅으로 했음 ㅋㅋㅋㅋㅋㅋㅋ
하.....불태웠다

ㅋㅋㅋㅋ
멋진포스팅 ㅋㅋㅋ
잘됐당
내가 맨날 내얼굴 그릴테니까 너가 그 오징어손으로 따라그령 홍홍홍 ㅋㅋㅋ기왕이면 이딴 그림은 나도 그린다며 욕도 신랄하게 적어가꼬 노이즈 마케팅을 막 하는거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631.75
ETH 2622.60
USDT 1.00
SBD 2.41